[해외의 암호화폐 이야기] 리플을 제외하고는 참담하네요... ㅠㅠ

in #busy6 years ago

아침에 일어나 시장을 보니 리플을 제외하고는 참담할 지경입니다.

STEEM의 가격 또한 심각한 수준인데요. 안타까운 마음이 앞섭니다.

그럼에도 밤사이 있었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 네덜란드에 기반을 둔 '빅 포 (Big Four)'감사회사인 KPMG 는 cryptocurrency에 관한 긍정적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 보고서는 기관 투자가가 "잠재력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업계에 가입해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Cryptoassets Institutionalization'이라는이 보고서는 기관 투자자가 직면하고 있는 "과제"와 암호화폐가 "완전한 자산 클래스"가 될 수 있는 상황과 함께 왜 cryptocurrency 산업에 들어가야하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Cyberspace Administration of China(CAC)의 공식 웹 사이트에 게재된 문서에 따르면 블록 체인 업계의 표준 개발을 "가속화"할 것을 국가에 촉구했습니다 .

  • IBM과 Columbia University은 신생 기업을 대상으로 대규모로 혁신할 수 있도록 돕는 2 개의 블록 체인 가속기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

  • 이스라엘 기관 투자자에 대한 최초의 전용 암호화폐 투자 회사인 Silver Castle Ltd.는 이번 달에 두 개의 새로운 암호화폐 기금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자산 관리 회사 (AUM)의 자산 규모는 5,000 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였습니다.

Sort:  

아 증말 분쟁이 끝나기는 할까요?

^^;; 제가 알면 저도 이러지 않았겠지요. ㅎ

[kr-event] KEOS가 작성한 글을 소개합니다. / 리스팀+댓글 최대 $0.6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참여 댓글과 최신 댓글에 $0.2씩 보팅합니다.


추운 겨울은 도대체 언제 끝날까요...

참담하네요.

아침에 힘이 안나지만 어쩔수가 없네요. ㅠ

새빨갛네요 ㅠㅠ
추운 계절입니다

메로나가 그립습니다. ㅠㅠ

ㅎㅎㅎ 이거 어찌해야 하는건지 ㅎㅎㅎ

ㅎㅎㅎ 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그냥 웃으며 지내야겠습니다.

지금은 더 하네요. ㅠㅠ

지금은 후덜덜덜덜덜덜덜 이네요.... ㅠ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금일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다음의 포스팅을 참고하여 $1 SBD 에어드랍 받으세요.


북이오 플랫폼 스팀 리워드 계정 연결과 스팀달러 에어드랍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311.03
ETH 2443.2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