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몬스터 일일퀘스트 sesil (66)in #busy • 7 years ago 스팀몬스터 일일 퀘스트를 마치며.. 레벨1인 소환사를 가지고 하기는 정말 힘드네요. 어쨓거나 이번에도 끈기있게 일퀘를 달성했습니다. 카드는 3장나왔네요.. 다크에너지 크리스탈 600개정도 되네요. 며칠 모았는데 이정도네요 역시나 실버에서 놀고 있어서 조금밖에 안주나 봅니다. 높은 곳은 많이주고 그런가 봐요.. 이걸 모아서스팀으로 바꾸는 작업을 할지 생각중입니다. 오늘도 활기차게 시작합시다.. #sct #jjm #spt #palnet
rbaggo.zzan님의 [7/10 르바의 퀴즈카페] Q.저자가 다녀온 이란은 어디에 있는 걸까요?
maikuraki님의 [2019/07/11] KR 커뮤니티 출석부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