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인피니워 영화보고 느낌..

in #busy8 years ago

먼저 이영화를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왜냐하면 헐크가 인터뷰할때 영웅들이 죽는다는 이야기를 했잖아요..
그래서, 생각한게 한두명 빠질거라고 생각했었죠..
거의 다 죽어버리고 끝납니다.
dss.jpg
처음 우리 애들과 같이 보러 갈때는 어~~ 닥터 스트레인지도 나오고
누구도 나오고 누구도 나온다고.. 좋아했지요..
그리고, 닥터스트레인지는 시간을 조정할수 있으니깐..
져도.. 과거로 가서 적을 죽이면 된다고 기대를 했었죠..

온우주를 집어 삼킬 타노스를 대핳해서 싸우는건데..
헐크는 한번 당하고 나서 헐크로 변하지 않아요..
아마도 헐크가 무서워하는 것 같은 모습을 보이고,
갤럭시오브 가디언즈도 나오고 마블에서 생각을 어떻게 했는지 다 나옵니다.
토르는 형편없이 깨지고 말고 새로운 무기를 만들죠..
암튼 타노스는 다섯개의 스톤을 모두 가지면 손가락 하나만 까닥해도 전우주의 50%를
사라지게 할수 있다는 내용인데..
이걸 못갖게 할려고 노력하죠..
결말은 다갖게 됩니다. 그리고, 토르가 도끼를 던져서 심자을 맞춰서 죽였다..
이렇게 생각했는데..
너는 나의 머리를 잘라야 했다.
그러면서 손가락으로 한번 치면서.. 전우주의 50%생명이 사라지죠..
스파이더맨 닥터 스트레인지 등등 모두 사라집니다.
아이언맨 하고 몇명의 영웅만 남게 되죠..
그리고 끝나서 실망이 많았어요..
다음이야기를 어떻게 하려고 그러는지??

Sort: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해서 본문의 내용은 살피지 못했습니다 ^-^;;
그래도 많이 죽고 실망을 하셨다는 건 보게 됐네요 ㅠㅠ ㅎㅎㅎ
저도 다음편이 꼭 재미있게 나오길 기대하며
응원의 의미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954.55
ETH 1574.5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