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인들 돌아가며 펌핑? BTC 선물및 먹고 빠질만한 잡코인들 차트 보기

in #busy6 years ago (edited)

비트는 정체기 같기도 하고...잡알트들은
돌아가며 펌핑질 당하고 있는것 같고요...
작년 11월 ~ 12월 잡알트를 펌핑될때랑
약간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DQmP7zgSaA8mzR65vKLH2oW4MJKptnBxWvSNfEGH9Ncp9VX.jpg

 
steemit_praragraph_new.png


[XLM/BTC], [MTL/BTC], [ETH/USD]

분할매수 해서 갖고 있는 이 세가지는 나중에 따로 업데이트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아직 전번 올린것에서 진행 된것이 없습니다.

전번 포스팅 링크
[XLM / BTC] 와 [MTL / BTC] 분할매수 - 2018년 9월 12일 업데이트와 Money Management

[ETH / USD] 7일전부터 줍줍한 이더 업데이트와 [STEEM / BTC] 줍줍 업데이트


[BTC 선물]

CME 의 비트코인 9월분 선물 일일차트 입니다 (9월28일 만기)
bit f.jpg

  • 일반봉 대신 Heikin Ashi 봉을 사용한 차트입니다.
  • 저의 customized 프로그램은 9월초에 공매도 시그널이 나와서 1차 2차 목표를 hit 한걸로 나옵니다.

선물 일일차트의 DMI indicator with ADX 라인
bit fu 1.jpg

  • 작년 12월에 비트코인 선물이 나온후로 ADX 라인이 20 밑으로 떨어진적이 없었는데... 그러나 지난 월요일정도 부터 (9월17일경) ADX 라인이 20 밑으로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ADX 라인이 20 밑으로 떨어졌다는것은 트렌드가 없어져서 보합상태라는 것입니다. 나중에 따로 DMI 와 ADX 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ADX 라인이 20 밑으로 내려간 상태이므로 관망상태로 우선 지켜볼라 합니다.


[잡알트들]

펌핑 돌림질을 하는것 같네요...
작년 11월 ~ 12월 펌핑 돌림질과 쪼오끔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하여간 조심들 하셔서 강제 존보 하지 않도록!!

먹고 빠질려고 제가 관망하고 있는 잡코인들 차트 올려봅니다.
뭐 하는지도 모르는 잡코인들입니다. Binance 에서 거래되고 있는
코인중에서 고른것들 입니다.



**BRD/BTC
brd.jpg



**CLOAK/BTC
cloak.jpg



**EDO/BTC
edo.jpg



**EVX/BTC
evx.jpg



**FUEL/BTC
fuel.jpg



**GVT/BTC
gvt.jpg

  • 이미 많이 올라와 있는 상태이지만 그래도 잘 지켜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저점에서만 매수해야 수익을 내는것은 아니니까요.



**NAV/BTC
nav.jpg



**WAVES/BTC
waves.jpg



이 잡알트들 차트의 공통점들은 우선 weekly chart 입니다.
또한 MACD가 크로스 할려고 폼 잡고들 있습니다.
그리고 거래양이 그래도 어느정도 있는것들!
지켜보다 괜챦을것 같으면 일일 차트를 보고
분할매수 할것입니다. 그때 또 업데이트 해서
올리겠습니다.

 
steemit_praragraph_new.png



Webp.net-gifmaker (8).gif



Disclaimer :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Sort:  

Another great BTC News my friend rtytf.... BTC my future ❤😊❤ Excellent reporting! . Great work rtytf!

이번에도 수익내시길 응원합니다 ^^

그리되면 좋겠습니다 ㅎㅎ.
항상 감사드립니다!

हर पोस्ट आपके लिए बहुत अच्छी है। मुझे यह बहुत पसंद है। धन्यवाद

사실 펌핑은 예측하는게 힘들어서...
상당한 각오가 필요할것같네요ㅎㅎ

펌핑은 예측을 못하죠 ㅋㅋㅋ.
예측을 하는게 아니라 그냥 차트보고 확률이 높은 쪽에 거는거죠. ㅎㅎ

400비트내고 바이낸스 상장한 자금은있는 잡코인들?ㅋㅋㅋㅋ
저도 가끔 건드려봅니다 뭐하는 코인인지도 모르는채로...

그렇죠 뭐, ㅋㅋㅋ
단타는 뭐 하는 코인인지 몰라도 움직이고 거래양만 있으면
기회를 봐서 들어가고 먹고 튀는거죠 뭐 ㅎㅎㅎ

성투하십시오. 주식, 코인 모두 잘 몰라서 이런 차트는 사실 그림의 떡입니다..ㅎㅎ
풍성한 추석 보내십시오.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추석 연휴 가족들과 즐겁게 보내십시요!!

질문있어요.
장투와 단타 자금비율을 어떻게 하시나요?
항상 현금보유 하시나요?
(전 불안해서 현금 보유를 못하는데 이거 바보죠? ㅠㅠ
지금 상황에서---바닥...이라 전 생각함.
코인 일부 팔아서 현금 들고 있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바닥이라 보고 그냥 코인으로 들고 있다가 좀 펌핑 먹고 파는게 좋을까요?)

궁금합니다~~(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요.)

개인차가 있겠죠.
저는 우선 선물과 코인으로 자금이 나눠져 있고 아무래도 선물이 제 주종목이기 때문에 선물쪽 비중이 높습니다. 선물은 현금이고 또한 단타로 트레이딩을 하기 때문에 현금이 항상 선물쪽에 있습니다.

코인만 보자면 저의 코인 budget 의 100%가 다 장투로 들어갔다고 보면 됩니다.

비트, 이더, 라이트, 이오스 가 저의 장투 입니다.
알트는 항상 갖고 있는 비트로 단타 트레이드 하면서 비트 시세 따지지 않고 비트 늘리기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은 한국처럼 현금으로 살수있는 알트들이 거진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현금을 받는 거래소도 저는 3군데 밖에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결국은 비트로 사서 비트로 팔아서 다시 비트로 들어가는거죠. 그래서 제가 차트 올리는것 보면 다 비트대비 차트들 입니다. 이번에 스윙으로 들어간 이더만 빼고요.
이더는 비트를 현금으로 팔아서 줍줍 했습니다.

그래서 코인에서 장투와 단타 비율은 정하질 않고 있습니다.
어차피 단타 트레이딩이 끝나면 수익을 얻던지 못 얻던지 다시 비트로 돌아 오니까요. 그리고 장투중에서도 아무래도 비트 비율이 높습니다.

어떻게 답변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P.S. 여기 미국은 보통 현금을 coinbase 로 (아니면 Gemini 나 Kraken거래소로)보내서 비트를 사서 그 비트를 잡코인들 거래 하는곳으로 보내고 거기서 알트들 트레이딩하고 현금화 원하면 다시 비트를 달러현금 받는 거래소로 옮겨서 거기서 달러로 팔아서 개인 은행 구좌로 옮겨야 합니다. ㅎㅎㅎ. 좀 복잡하죠.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도움이 무지 되었습니다.
부자됩시다! ㅎㅎ

아! 다른 답변을 빠트려 먹었네요 ㅎㅎ.
저도 바닥이라 보는데...
어떤 코인을 갖고 계시냐에 따라 지금 팔아서 현금을 챙길지 그냥 좀더 기다렸다가 펌핑먹고 팔지를 결정하셔야 할텐데... 저 같은 경우는 장투가 아닌이상 최대 -35% 까이면 무조건 손절하는 타입이라서요.
-35% 정도는 트레이드 해서 얼마던지 메꿀수 있으니까요.

저 같으면 장투가 아닌 코인이 현재 -35% 정도 손해면 우선은 손절 할것 같습니다.
손해가 -35% 이상이면... 글쎄요....

멋지게 성투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추석 연휴 보내십시요.
아! 참 미국이시죠.

크..
아슬아슬(?) 하게 스릴 있으시겠네요. xD

먹을때는 스릴 넘치고
까일때는 ㅋㅋㅋ

작년 하반기 같은 장이 왔음 좋겠네요.
이제 쫌 가즈아~~~~!!! 제발..ㅠㅠ

그래도 좀 갈것 같지 않나요? 작년 같지는 않겠지만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52.26
ETH 2662.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