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스마켓 후기 포스팅 후원 스티미언님들 감사합니다! 오늘 busy 를 처음 써봅니다.

in #busy7 years ago (edited)

IMG_20180113_154156.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우선 로이스마켓을 이용하고 후기 포스팅 저자보상의 20%를
로이스마켓에 후원해 주신 스티미언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1518130550605.jpg


로이스마켓을 만든 가장큰 이유는!
이렇게 좋은 스팀잇 세계에서 보다 좋은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싶어서 였습니다.
프로젝트를 실행하려면 스팀파워가 높거나
실행할수 있는 스팀달러가 있어야 했습니다.
스팀파워가 높지않은 제가 할수 있는 최선을 생각 했으며


자칫 제가 수익을 바라고 하는 행위로 생각하실까봐
제 스팀파워가 쓰인 로이스마켓
2번,3번 마켓 만큼만 운영 수익이며 그중에서도
로이스마켓의 먼 미래를 위해 50%는 스팀파워업계획입니다.
보팅들어온 스팀달러의 20%를 로이스마켓후원금쓰고
80%는 보팅하신 분들께 모두 돌려드립니다.

오늘 까지 로이스 마켓으로 발생된 후원금

  • 로이스마켓 포스팅후원: 12.876SBD
  • 후기포스팅 후원: 13.7SBD
  • 쓰인 후원금
    1월 보육원지원-8SBD
    축구공 3개- 11SBD
  • 남은 후원금: 7.576SBD
    K-001.jpg


현재 3가지 프로젝트가 동시에 진행중입니다!

  • 매월@girina79 님의 보육원 아이 후원!
    매월 "김설"아이 정기후원
  • 매월@leemikyung 님의 해외봉사 물품 후원!
    해외물품 구입예정: 축구화15개,축구공3개
  • 매년@chocolate1st 님의 위안부 피해 할머님 후원!
    매년 100만원 명패 예정

프로젝트가 진행가능하게 해주신 포스팅 후기 후원
스티미언님들께 감사드립니다!
@cubo @gilma @julianpark @annvely @spiritboxer
@gbgg @jacobyu @skuld2000 @gidung

특히나 본인이 받은 저자수익 20%보다 많이 보내주신 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후원금은 100% 스팀잇 프로젝트 금으로 쓰입니다.

K-002.jpg
이런 따듯한 마음이 모여 현재
보육원 "김설" 아이를 정기 후원하며
이미경님의 캄보디아 아이들의 축구공 3개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생각한 스팀잇의 선순환 구조가 진행되는 모습입니다^^

다시한번더 감사인사드립니다!


오늘 @vimva 님의 포스팅 글을 보고 busy 사이트를 사용해 봤습니다.
https://steemit.com/kr/@vimva/busy-pay-busy-busy-pay
busy 사이트에 들어가니 제 등급이 "돌고래"라고 뜨네요?

K-004.jpg


일요일 아침 기분 좋게 스팀잇을 시작해봅니다^^
선순환이 가능한 @roys-market 을 앞으로도 사랑해주세요^^


getmailinline[1].gif

Sort:  

항상 좋은일 해주심에 응원 드립니다.
로이스마켓도, 러빙쉐어링 소모임과 join 하는건 어떠세요??

앗. 그런 소모임이있단걸 몰랐습니다. 조인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_(≥▽≤)/

로이스마켓 화이팅이요!!연휴는 잘 보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ㅎㅎㅎ

야야님 간만이에요~ 포스팅놀러가야징~ ㅋ

돌고래 길동님이셨군요 ㅎㅎㅎ
저도 한번 busy 사용해 봐야겠네요 ㅎ

저도 몰랐는데요~ ㅋ 일개 플랑크톤인줄 알았는데요 ㅎㅎㅎ

멋진 로이형님! 항상 좋은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정신차리는데로 따뜻한 나눔의 세계로~~~

나눔의 세계엔 두판벌려 환영이지 ㅎㅎㅎㅎ 어여와어여~

돌고래 최로이님 반갑습니다ㅋㅋㅋㅋ 저는 busy사이트가 따로 있는줄은 모르고 그동안 사람들이 태그에 busy를 다는거 보고 따라서 busy태그 쭉달아왔는데 저한테 보팅이 안오더라고요... 왜 나만안오지 하고 이상하다 했었는데, 알고보니 busy사이트를 통해서 글올리고 태그 달아야 하는지 며칠전에 알아채서... 그동안 뻘짓ㅋㅋ저도 로이마켓 사랑하겠습니다!!!

앗 형님 ㅎㅎㅎㅎ
테그만 다시는 모습 귀여우신듯요 ㅎㅎㅎ
저는 알고는 있었는데 직접사용한건 오늘이 처음이네요! 앞으로 쭉 사용해야겠어요^^
로이스마켓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동이에요- 스팀잇이 불공평하다 말이 많지만 이렇게 노블레스 오블리주가 실천되는 곳도 없지 않을까 싶어요. :) 화이팅입니다!

알아주시니 감사합니다 ㅜ.ㅜ
더욱 노력하는 로이스 마켓이 되겠습니다!!

연휴도 끝났네요. 며칠을 쉬어도 이런 날은 왜이렇게 피곤한 걸까요.ㅋㅋ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과 플젝 응원 합니다!

긴 연휴후엔 피곤이 더오죠?
특히나 아이가 있는 아빠의 경우는? 헉헉!!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4.02
ETH 2592.87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