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터널선샤인

in #busy6 years ago

저는 첫 아이 갖기 전에 술 담배를 모두 끊었습니다.
지금은 담배를 어떻게 폈을까 그런 생각이 들 정도 입니다.
사람이란 게 정말 웃긴 거 같습니다. ^^

Sort:  

술까지 끊으셨다구요??
저는 술 담배 끊으면 무슨 재미로 사나,,, 그러는데요..
가끔 담배는 진짜 끊어야겠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어요.. 언제가 될지는...^^

술은 끊을려고 끊은 건 아닌데... 안 먹다보니 잘 못먹겠더라고요...
어렸을 때는 잘 마셨는데... 이제는 소주 몇 잔만 먹어도 헤롱헤롱 하네요...ㅋ
완전히 내성이 사라진 것 같습니다..^^

[소통의 가치 이벤트 #13] 정답을 맞추셨네요! 풀보팅 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쉽고 재미있는 스팀잇 가즈앗!

보팅할 데가 없어서 여기다 하고 갈께용...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18.43
ETH 2534.9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