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2018 정말 의미있었네요.^^
2019년도 아이들과 즐거운 한 해 되세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이사 잘 하신것 같아 보기 좋네요. 이웃분들 잘 만난게 행운이네요~ 전 시골에서 자라서 추억이 많아서 나중에 고향에 내려가서 살고 싶어요^^

제가 사는 동네는 참 조용한 곳입니다. ^^
지금까지는 너무 좋네요~

아듀 2018....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더욱 웃을 수 있는 한해를 기대합니다.

형님도 더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내년도 행복한 평창생활되시길 바랍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새해 복 이빠이 받으세용~

평창을 떠나신다는줄 알앗네요.^^

2018년을 떠나보냈죠~

예상대로 잘 적응하셔서 기쁘네요.^^ 문세형이랑도 친해지시고...ㅎㅎ
록엽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별로 못 친해졌습니다.^^
아내와 큰 딸은 친해진 것 같고요..

지인들과 한 잔 했더니 이렇게 새벽에 잠을 깨네요. 나이 들면 잠이 없어진다더니 제가 딱 그렇습니다.

작년 한 해는 록엽씨 분기점 같아요. 그 분기점이 록엽씨가 선택한 가장 잘 한 일 같습니다. 초은이에게 더 많은 좋은 일들이 일어나는 한해가 되고 록엽씨 가족들 모두 건강한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한 해 또 신나게 살아보입시다.

저는 평창와서 건강이 점점 좋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몸으로 느껴져서 참 좋습니다!

큰 변화에 걸맞게 좋은 선택하신 걸
다시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이에게 변화가 생겨 다행입니다~역시 좋은 선택과 아버지로서 너무 멋지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족분들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길 기원드립니다~^^

주니님은 저희 부모님 계신 대부도와 가까운 곳에 계신 것 같네요.
저는 주니님 어머님 가까운 곳에 있고요~
참 신기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47.71
ETH 2543.3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