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겨울비처럼 / La Novicia Bailadora / BWV 1001 Fugue by J.S Bach

in #busy7 years ago (edited)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겨울비처럼 - 임현정

묻지 않을께 니가 떠나는 이유
이제 사랑하지 않는다는 걸 알기에
야윈 너의 맘 어디에도
내사랑 머물수 없음을 알기에

이해해 볼께 혼자 남겨진 이유
이젠 나의 눈물 닦아줄 너는 없기에
지금 나의 곁에 있는 건
그림자 뿐임을 난 알기에

사랑은 봄비처럼 내 마음 적시고
지울 수 없는 추억을 내게 남기고
이제 잊으라는 그 한마디로
나와 상관없는 다른 꿈을 꾸고

이별은 겨울비처럼 두 눈을 적시고
지울수 없는 상처만 내게 남기고
이젠 떠난다는 그 한마디로
나와 상관없는 행복을 꿈꾸는 너

기도해볼께 니가 잊혀지기를
슬픈사랑이 다신 내게 오지 않기를
세월 가는데로 그대로
무뎌진 가슴만 남아있기를

왜 행복한 순간도 사랑의 고백도
날 설레게한 그 향기도
왜 머물순 없는지 떠나야 하는지
무너져야만 하는지

사랑은 봄비처럼 내 마음 적시고
지울수없는 추억을 내게 남기고
잊으라는 그 한마디로
나와 상관없는 다른 꿈을 꾸고

이별은 겨울비처럼 두 눈을 적시고
지울수없는 상처만 내게 남기고
떠난다는 그 한마디로
나와 상관없는 행복을 꿈꾸는 너


피버

Richie Ray - La Novicia Bailadora


존경하는 바흐님

BWV 1001 Fugue by J.S Bach, performed by Stephanie Jones

Sort:  

제목만 보고선 임현정 노래와 바흐 푸가는 어떤 조합이지 하면서 들어왔는데 (가운데 곡은 몰랐던 곡이라 ㅎㅎ)
음..
왜 한 글로 묶으셨는지 알 듯..말 듯...

앜ㅋㅋㅋㅋ원더리나님 역시 예리하십니다;;;; :)
이게 베스킨라빈스랑 멸치볶음 같이먹는 것처럼 무작위라ㅠㅜ
원래 norae태그에는 자주 글올리려고 하는데 여의치 않아서 한번에 이렇게 몰아서 올려써용ㅎㅎ
뭔가 스토리를 기대하셨다니 죄송하네요ㅋ
ㅎㅎㅎ벌써 금욜이네요! 원더리나님 불금 보내세요~:)

어이쿠 살았다 하마터면 푸가 진행과 임현정 노래 전주의 진행이 어쩌고 저쩌고 꿈보다 해몽인 헛소리 작렬할뻔 했는데 꾹 참고 그냥 지나가서 천만다행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버님도 불금 되셔요!!! ㅎㅎㅎ

오랫만에 들어 보는 노래네요, 좋아요

ㅎㅎ반갑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COSINT가 진행하는 < 보팅 파워를 나눠 드립니다 #1 >에서 나왔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riverbrane님은 주사위에 당첨되어 풀보팅드립니다^^

ㅎㅎ감사합니다:)

향수가 묻어나오는 곡이네요
명곡 중 하나죠!

네! 요즘 잘 어울리는 곡인것 같아요:)

흔적보고 왔다가 힐링 제대로 되었습니다.
보팅이 안되는데 ㅜㅜ 제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또 오도록 할게요

ㅎㅎ 방문해 주신것만 해도 감사합니다~!
힐링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08.16
ETH 2621.6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