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블루스크린...ㅠ.ㅠ

in #busy6 years ago

IMG_20180725_152436.jpg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ㅠ.ㅠ

회사노트북화면이 블루네요~ 하핳하하
덥다고 눈이라도 시원함 느끼라고 노트북이 지 맘대로 막 블루 띄워주네요~ 하하하하하

멘탈도 블루, 블루 수요일~ 와 하하하

저장도 안했는뎅~ 하하하하하하하
씐나네용~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ngratulations @ride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퇴근하세요!!

궤궤궤~ 쌩유 붸뤼 감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덥다고 눈이라도 시원? 머리는 폭발할듯 하네요^^

지금 이제서야 평온을 되찾았습니다. 정말 아까는...ㅠ.ㅠ 하... 뭐 했던일 기억을 되돌려서 한번더 했어요. ㅎ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허어어억..............................
복....구...되신거죠?
그렇다고 해주세요...

네~ 윈도우만 정상 복구하고, 작업하던 파일은 날렸습니다. 했던 작업 다시하니 훨씬빠르게 하더라고요 ㅎㅎㅎ

아~이~ 착한 컴퓨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 스킬업 시켜주고 덥다고 시원한화면 제공하는거로 봐서는 착한컴이네요 ㅎㅎㅎ

1번 저장공간 (ssd,hdd) 상태 확인
2번 램 상태확인
3번 마더보드 확인 (사실상 불가능)
4번 날씨가 더워서 (혹시 쿨링팬 안쓰고 바닥에다 쓰시면 노트북 발열이 잘 안되어서 내부장치들이 망가질수도있으니 참고)

1.2번은 간단히 하실수있을거라봄니다. 저는 노트북 저런 메시지 보면 하드디스크 쪽을 중점으로 봅니다.
(노트북용 hdd 새로사서 해결했었습니다.)

제 예상으로는 회사에서 강제로 설치하는 보안툴(이라쓰고 악성툴이라 읽어요~)때문이 아닐까 짐작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하나하나 체크해 보겠ㅅ습니다. 감사합니다.

으으으으으으으 화면만 봐도 식은땀이...;;0

이제는 마음이 편하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58.74
ETH 3273.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