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염에 죽다살아왔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busy6 years ago

IMG_20180814_093222.jpg

구름 참 멋지죠? 지난주 금요일(8월10일) 저녁에 하늘이 참 예뻐서 한장 찍었네요.

일요일 저녁부터 시작해 월요일까지 이어진 장염에 죽다 살아났네요. 화장실만 20회정도 갔던거 같습니다. 회사도 오전근무만하고 오후 휴가냈네요. 우리집 세식구 똑같이 먹었는데 저만 그러네요. 화요일 아침에 눈떴는데 느낌이! 아~살아났다! 였습니다.

이번여름에 늙어버리는 느낌입니다.
다시 기력좀 회복하고 나머지 더위 이겨내야겠습니다.

다들 더위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특히 장염 조심하시고요.

Sort:  

헐 괜찮으세용??

네~ 오늘은 정말 괜찮네요. 어제는 출근길에 휘청 했습니다. ㅎㅎㅎ 장염이 이렇게 무서운병인지 몰랐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쾌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80% 회복했습니다~ 내일이면 완전 괜찮아 질거 같아요~

고새 많으셨네요..이더위에...
이제 괜찮으시다니 다행임다.
맛나거 마니드시고 기력 회복하세요.

너무 덥다보니 몸이 이상해진거 같아요. 오늘은 정말 살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어요..ㅋㅋㅋ

그래도 다행인건
가족들은안아프고 혼자만 아프셔서 다행이어요..ㅋㅋㅋ

ㅋ~ 네 맞습니다. 저만 아퍼서 다행이었던거 같아요~ 다같이 아프면 서로 돌봐주질 못하니까요. 장염 무서운거 처음 알았습니다~ 다시는 경험하고 싶지 않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153.73
ETH 3403.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