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648. 누린내가 나서 누리장나무View the full contextraah (76)in #busy • 7 years ago 진짜 특이한 나무네요 완전 조화 같아요 조각작품같기도하고...
저는 꽃만 봤는데 열매가 저리 예쁘다 하더군요.
자연이 만들어낸 창조물이 정말 신비롭고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