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648. 누린내가 나서 누리장나무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mistytruth (67)in #busy • 7 years ago 저는 꽃만 봤는데 열매가 저리 예쁘다 하더군요. 자연이 만들어낸 창조물이 정말 신비롭고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