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업!!

in #busy6 years ago

1.png
최근 하락장에 스팀가격이 많이 내려가서 이참에 스파업을 위해 이틀전에 스팀을 소량 구매했습니다 역시나 제가 사니까 하락했네요 ㅜㅜ 그래도 오늘 반등해서 구매가격에 가까워졌습니다
2.png
그동안 받은 보상 + 고팍스에서 구매한 스팀을 스팀파워로 업!!
3.png
무슨 MMORPG에서 경험치모았다가 레벨업하는 기분이네요
4.png
기쁜마음에 steem now들어가봐서 확인해봤더니 0.01입니다 ㅎㅎ
스파500이되어야 보팅게이지가 생긴다는데 아직멀었네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You received 0.7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7.01. Congrats!

[이벤트] 26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 https://steemit.com/kr/@cine/2gjzyt-26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안타깝게 이번엔 안됬지만 이렇게 직접알려주시러 오시다니
다음에도 꼭 참가하겠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이벤트 감사드려용~~

우오우!

얼마나 사신거예요

1500원에 100개 사려고 15만입금햇다가
시세좀 떨어져서 104개정도 샀어요

많이 오르게 될터이니 걱정 허지 않으시어도 될듯합니다.

자고 일어났더니 빗썸에서 난리났네요

무슨 난리입니까?

떡상해서 4천원대 찍었더라구요
지금은 2천5백원대로 내려왔네요

아! 그랬었습니까?

이번주 마지막 응원입니다^^
한주간 고생많으셨어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6월 4주)

한주간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스팀잇에 이렇게 뉴비들을 위한 이벤트가 다양해서 좋은것같아요^^

Congratulations @pppn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와우!!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저렴한 가격에 득템하셨는데 가격도 오르니 금상첨화입니다!!
저도 맞팔 및 보팅하고 갈게욧!! 자주 찾아뵙겠습니당 ㅎㅎ

매번 사고나면 떨어졌는데 이번엔 펑핌됬네요 ㅎㅎ
맞팔 보팅 감사드려요 저도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가즈아 보팅 나눔 가즈아~!
파워업은 언제나 보팅이야!!

가즈아 보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371.89
ETH 3768.8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