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뽀돌의 스티미언님 그리기 ] 어느 분일까요??!!

in #busy6 years ago

옴마나!!! 그림 너무너무 귀여운데요 감동입니다 ㅠㅠ
저번에 고양이들 만나서 엄청 행복했는데 뽀돌님께서 그림으로 그려주시니 너무 감사하네요 뚱한 1호와 벌러덩누워버린 2호까지 ㅋㅋ 3호도 언젠간 만나겠죠? 호박캐릭터도 깜찍하네요 요새는 계속 두번째모드로 지내고 있네요 ㅎㅎㅎ 운동 열심히 하다보면 언젠가는 보석이 될거라 믿습니다
귀여운캐릭터들에 심쿵해서 딴띵 딴띵 해야겠네요

Sort:  

ㅋㅋㅋ 저 계속 뻗어있었네요 더위에 녹아버려서
그림그렸을때만 잠깐 정신을 차렸네요 ㅎㅎㅎ
저에게 아이디어를 주셔서감사해요 ㅎㅎ.
더 잘그리도록 노력을해야하는데 하하
못그렸는데 귀엽다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충분히 잘그리시는데요 금손!! 인정합니다 ㅎㅎㅎ
내일 소나기내린다는데 더운거좀 풀렸으면 하네요

ㅎㅎㅎ 정말요? 내일비온데요? 아싸ㅋㅋ
스팀잇에 금손님들이 너무 많으셔서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