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돌의 스티미언님 그리기 ] 어느 분일까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뽀돌@bbooaae 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시가용?

KakaoTalk_20180805_142852525.jpg

오늘의 끄적거림
🕑 | 2018.08.05


오늘의 모델

  • 매일 매일 운동하시는 @pppnim

  • 같이 운동하는 냥이 1호 2호 앞으로 등장할 3호



그림

--- 매일 매일 폭염에도 운동하시는 @pppnim 님을 그려 보았습니다.
같이 동행 하는 냥이 1호 2호 ,, 와 함게 즐겁게 운동하고 계시는 모습입니다.
곧 3호도 등장할 것같아서 3호도 같이 그렸습니다.
앗 운동하고 계시는 @pppnim 님 어디계실까요?
첫번째 등장하는 땀을 흘리는 분이십니다.
두번째는 너무 더워서 몸이 다 타버리셨어요.
세번째는 운동을 너무 열시미 하셔서 호박보석이 되신 모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석이 되고 계십니다.
하하하 어제 부터 머리가 핑핑돌았는데 오늘까지 머리가 핑핑도네요
중국어는 내일 오겠습니다. 머리가 너무 무겁네요 ㅎㅎ.

색연필을 제가 맨날 거꾸로 열어요.
왜그럴까요? 어렸을때는 옷이랑 신발을 항상 거꾸로 신었다구 하네요.
맨날 거꾸로 열때마다 식겁합니다...
주서 담아야해서요..

KakaoTalk_20180805_142853062.jpg

KakaoTalk_20180805_142853890.jpg




중국어 한마디

淡定!! dàn dìng !딴띵 딴띵 딴띵!

냉정하다 2. 침착하다
淡적다, 싱겁다, 엷다, 냉담하다 (싱거울 담) 定 안정되다, 안정시키다, 정하다 (정할 정)
淡定!!** dàn dìng ! 淡定!!** dàn dìng ! 淡定!!** dàn dìng !
침착해! 침착해! 침착해!
.

@joyvancouver 님 플리즈, 삼겹살 줄 3종세트 감사합니다.



함께 잼나는 스티밋라이프를 만들어용. @kiwifi 님 감사합니다.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Sort:  

저는 딴띵 보다 리우 리우가 더좋아요 ㅋ

담에는 @susunhwa 님 취향저격으로 골라보도록하겠습니다..
ㅋㅋㅋ 어떤걸 좋아하실까..ㅎㅎ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오오오 :)

판다님 캐릭터도 넘 귀여우십니다.
감사합니다 :)

옴마나!!! 그림 너무너무 귀여운데요 감동입니다 ㅠㅠ
저번에 고양이들 만나서 엄청 행복했는데 뽀돌님께서 그림으로 그려주시니 너무 감사하네요 뚱한 1호와 벌러덩누워버린 2호까지 ㅋㅋ 3호도 언젠간 만나겠죠? 호박캐릭터도 깜찍하네요 요새는 계속 두번째모드로 지내고 있네요 ㅎㅎㅎ 운동 열심히 하다보면 언젠가는 보석이 될거라 믿습니다
귀여운캐릭터들에 심쿵해서 딴띵 딴띵 해야겠네요

ㅋㅋㅋ 저 계속 뻗어있었네요 더위에 녹아버려서
그림그렸을때만 잠깐 정신을 차렸네요 ㅎㅎㅎ
저에게 아이디어를 주셔서감사해요 ㅎㅎ.
더 잘그리도록 노력을해야하는데 하하
못그렸는데 귀엽다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충분히 잘그리시는데요 금손!! 인정합니다 ㅎㅎㅎ
내일 소나기내린다는데 더운거좀 풀렸으면 하네요

ㅎㅎㅎ 정말요? 내일비온데요? 아싸ㅋㅋ
스팀잇에 금손님들이 너무 많으셔서 ;; ㅎㅎ

딴띵! 글도 잘 읽고 중국어도 배우고 갑니다!

글읽어주시고 ㅎㅎㅎ 중국어도 공부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kr-event] 암호화폐&블록체인 유료 중급 강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0.3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뽀돌님!!! 저번에 '이 달의 블록체인' 행사 때, 오셨나요???

감사합니당 ㅎㅎ 못갔습니다. ㅋㅋ ㅠㅠㅠ 삼성역앞까지 갔다가

게임관련 꼭 듣고싶었는데. 일정이 갑자기 생겨서요.

해석을 읽으니 그림 이해가 되네요 ㅎ

딴띵.

ㅎㅎㅎ 감사합니다 이해가 되셔서 다행다행 ~^^이네용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당. ㅎㅎ 주말에도 열시미하시네용

818회 로또찍기 이벤트 당첨(4등, 1개) 축하드려요~ ^^
[로또찍기#21] 로또818회 당첨번호 및 이벤트 결과. 아! 짝꿍수!

왓 기대도 못했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

냥이~! 완전 귀욤~! ^^

4종 종합세트는 사랑입니당~!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ㅎㅎㅎㅎ 4종 종합세트 감사합니다.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909.00
ETH 3924.76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