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도 안걸린다는 여름감기에..ㅠ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poisonivy 입니다.

엊그제 자고 났는데 목이 칼칼하니 이상하더라구요. 뭐지뭐지 하면서 물을 많이 먹긴했는데,

어제 일과중에 재채기와 콧물이 동반되어 비염인가 해서 비염약을 먹었거든요.

제가 비염이 엄청 심해서 ㅠ 비염이 심한날은 지르텍 먹고 바로 잡니다. 그러면 좀 낫더라구요.

새벽부터 목이 침삼키기도 어려울정도로..

부랴부랴 약 챙겨먹고 몇시간 자고 출근했네요.

마이1.JPG

감기는 무조건 초반에 잡아야하기에 ㅎㅎㅎ

다행히 새벽보단 조금 나아진것 같네요. 피해드릴까 마스크쓰면서 일하고 있습니다 ㅠㅠ

갑자기 왜 걸린지도 모르겠지만 ...여러분들도 여름감기 조심하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Sort:  

덥다고 너무 벗고 주무시는거 아닌지요.... ㅠ
얼른 감기 떨구고... 몸에 좋은 것 많이 드세요~
감기에는 휴식과 영양보충이 제일이예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gilma 님도 꼭 건강유의하세요~

저도 어제 냉방병에 머리 찌근 했네요
사무실 에어컨을 넘 세게 트나봐요
감기 조심 하세요 얼른 나으시고요
전 초반에 판피린 3개를 한꺼번에 들이 부어요^^;

그러게요 사무실안은 너무 시원한데 밖은 너무 더워서 그런가봐요~
물을 많이 챙겨먹어야겠어요~
@nalumsiss 님도 건강유의하세요~

초반에 심하게 아프다 싶으면 링거를 맞으세요
그럼 금방 몸이 괜찮아지더라구요..

수액 맞으면 확실히 낫다고는 들었어요~
몸이 으슬으슬한건 아니고 목감기쪽이라 약먹고 오늘만 더 기다려보려구요 ㅎ
더 심해지면 내일 가서 맞아야겠어요~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비염이 있어서 환절기에는 지르텍이며 비염약 항시 상비 입니다.
그런데 약만 먹고 나면 너무 나른해요. ㅠ
목도 건조해지고요. ㅠㅠㅠ
에어컨때문에 온도차가 있어서 이럴때 감기 걸리기 더 쉬운거 같아요. ㅠ
몸조리 잘하세요.

비염인으로서 그 고통 이해합니다 ㅠ
전 지르텍 먹으면 너무 졸려서.. 항상 자기전에 먹고 푹 자는 편이에요~
물 많이 챙겨두세요~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속히 나으시길...

네 감사합니다 ^^ 건강유의하세요~

저도한달전쯤감기에...ㅜㅜ 얼른괜찮아지시길^^

네~ 3일째인데 아직 안 낫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비염때문에 비염약을 달고사는데 저랑 비슷하시군요.. ㅎㅎ

저는 지르텍을 먹다가 노텍으로 바꿨습니다~
약사님말로는 거의똑같은 약인데 지르텍이 외국약이라서 비싸다더군요.. 실화인지는 모르겠지만요~

몸조리 잘하세요!

다른약은 안먹고 지르텍만 먹어봤는데 노텍 알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회사 옆 과장님도 여름감기에 걸리셨는데
정말 오래가던데요..
저도 요새 덥다고 에어컨 틀어 놓고 자는데
알레스카에서 벌벌 떠는 꿈을 꿔서 추워서 일어났답니다.

다음달 전기세가 벌써 걱정됩니다 ㅠ

비염이 심하셔서 고생이 많으시겠어요
감기 빨리 낫길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불금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