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피어에 회원가입하면 코인 100개를 준다고 한다.

in #busy7 years ago

스피어는 플렛폼이고요 SAT는 스피어의 토큰입니다.
스티밋이랑 스팀코인 스팀 파워 SBD 마찬가지입니다.

Sort:  

아 다시보니 저분들이 잘못된글을 본거네요

네 그리고 #sphere SNS어플도 있어요.

흠 ㅎㅎ 그렇군요 제2의 스팀잇이군염
게시글 수정하였습니당

ㅎㅎㅎ 근데 많이 달라요. 스피어는 페이스북이랑 저의 똑같아요. 스티밋처럼 기사나 쓴는 거 아니라 글이나 생활 사진 등 페북처럼 쓰는 거죠.

음...그것도 좋아요로 코인이 들어올려나요 ㅎㅎ

아직 개발 중인 것 같지만 매일 새로 가입자 점점 꽤 들어오고 있네요. 나중에 ico 완성될 때는 보상 기능 생길 것같아요

흠....좋은정보네요 ㅎㅎㅎㅎ 팔로우하고 많은정보 받아보겠습니다 ㅎㅎ

네 ㅋㅋㅋ 근데 2월의 부산 스티밋 밋업에 가시나요? 전 대구에 사니까 가거든요.
https://steemit.com/meetup/@ramengirl/ramengirl-magazine-vol-45-the-first-global-meetup-in-busan-korea-or-ramengirl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61.72
ETH 2395.3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