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어에 회원가입하면 코인 100개를 준다고 한다.

in #busy7 years ago (edited)

(이 게시물의 컨셉상 반말 ㅈㅅ)어떤 게시물을 보니 스피어에 회원가입을 하면 코인 100개를 준다고 해서 스피어 홈페이지에 가보았다.

1.jpg

처음에 사이트를 들어가보면 영어로 되어있지만 영어에 울렁증이 있는지라 바로 한국어로 바꿔 버렸다.

2.jpg

이것은 회권가입 하는 창이고 가입하는게 엄청 간단해보인다.

5.jpg

그래서 가지고 있는 이메일중 하나를 입력하고 로봇이 아닙니다를 체크를해야한다.

8.jpg

그리고 바로 메일에 들어가서 확인을 하면된다.

10.jpg

이미 휴대폰에는 로그인이 되어있기때문에 폰으로 확인을 누르자

11.jpg

바로 확인이 되었다.

12.jpg

이제 노트북으로 로그인 해보니 토큰이 잘 들어와 있는것처럼 보인다.

6.jpg

그리고 토큰도 팔고 있는데

7.jpg

가격은 대략 이 정도이다. 그리고 스피어 토큰에 대해서 이리저리 알아보는데

3.jpg

이런글이 보였는데 스피어 코인이 아니라 sat라는 코인을 받은거였다. 코인용어를 잘모르다보니 뭐 살짝 찝찝하기도 했는데 댓글에서 스피어라는곳에서 쓰는 토큰이라고 한다

4.jpg

아직 상장도 하지않은거였는데 흠... 대충 이리저리 더검색을 해보니 상장도 원래 날짜보다 미뤄졌다고 하는데 상장될지 안될지도 모르겠고 그래도뭐 공짜로 받은거니 신경을 안쓴다.

아 그리고 수정사항으로 스피어를 가입하면 토큰을 준다는건데 저분들은 아마도 스피어를 가입하면 스피어라는 코인이 있는데 그걸주는걸로 글을 잘못읽은거같다.

그리고 참고사항으로 메일만 있으면 무한으로 받을 수 있는거 같다. 여러메일로 가입을 해보니 전부 주는거 같다. 혹시나 가입하실분은 가입하시면 됩니다.

추천인코드를 뺸 링크입니다.

가입하실분은 하시면 되고 -> https://sphere.social/

여기서도 회원가입하면 토큰을 준다고하는데https://ico.wcex.co/

가입하실분은 해주시길바랍니다 ㅎ

그럼 이만 코인 벌러가볼까요

Sort:  

스피어는 플렛폼이고요 SAT는 스피어의 토큰입니다.
스티밋이랑 스팀코인 스팀 파워 SBD 마찬가지입니다.

아 다시보니 저분들이 잘못된글을 본거네요

네 그리고 #sphere SNS어플도 있어요.

흠 ㅎㅎ 그렇군요 제2의 스팀잇이군염
게시글 수정하였습니당

ㅎㅎㅎ 근데 많이 달라요. 스피어는 페이스북이랑 저의 똑같아요. 스티밋처럼 기사나 쓴는 거 아니라 글이나 생활 사진 등 페북처럼 쓰는 거죠.

음...그것도 좋아요로 코인이 들어올려나요 ㅎㅎ

아직 개발 중인 것 같지만 매일 새로 가입자 점점 꽤 들어오고 있네요. 나중에 ico 완성될 때는 보상 기능 생길 것같아요

흠....좋은정보네요 ㅎㅎㅎㅎ 팔로우하고 많은정보 받아보겠습니다 ㅎㅎ

오,,, 이런 곳도 있군요!!!
카톡방에서 보고 팔로하러 왔답니다 :)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반가워용 ㅎ.ㅎ 잘부탁드립니당

오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받아둘까요?+_+

ㅋㅋㅋㅋ공짜는 무조건 받아야합니당 ㅎㅎㅎ

가치가있을까요??..일단가입하긴했습니다

흠... 장담은 못하겠지만 어차피 공짜니 받아두는것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해요~ ㅎㅎ

You got a 0.55%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chic.hyun.
Send at least 2.5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0.63 % from @appreciator thanks to: @chic.hyun.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300.62
ETH 3165.6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