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횡보기간이 얼마나 가실거라 생각하세요?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mader입니다.

언젠가 저도 다시 코인시장이 어마어마하게 붐업 되는날이 올거라 생각하고는있지만
다들 얼마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대략 최대 3년정도를 보고있어서, 꾸준히 서서히 투자하고있긴합니다만
여러분들은 얼마나 생각하고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요즘은 조금만 오르더라도 네이버 실검이 되어버려 세력들이 바로 털어버리는 그런상황인거같아서요

Sort:  

일년정도 예상합니다

오오 그래도 내년이면..!!

그때를 대비해서라면
무슨 코인을 사야할까요 !!
비트코인을 사야할까요? ㅎㅎ
고민이 됩니다!!

전 개인적으로 nomader 님과 같이
반감기 1년 뒤인 2021년 쯤에
오를 것 같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는 것 같습니다 ㅠㅜ
뭐든 끈질긴
기다림이 필요하네요

횡보기간이 한 일년쯤은 되지 않을까요?

6천대에서 열심히 현금 채굴하고있어야겠어요 ㅎㅎ
21년이라니~멀고도 험한길이네요 하하

몰러유. 잘 되겠쥬 ㅋㅋ

ㅋㅋ비트는 종교입니다!

전 코인은 잘 모르지만 스팀이나 스달 역시 작년 연말까지 가기만 한다면 꾸준하게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팀 스달이 살아 남아야 하겠지만요^^

ㅎㅎ 그정도만되더라도 지금의 최소 10~20배..!!

저도 1년 안에는 뭔가가 시작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ㅎㅎ부디 성공하기를!

횡보 곧 끝날것 같습니다..몇달 안남은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희망적이군요!

여름이 있으면 겨울이 있기 마련이죠.
잉여 생산은 반드시 투자로 이어집니다.
감나무도 연년으로 열리듯
이 코인도 연년이 걸릴 때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따지면 앞으로 1-2년 정도는 넉넉하게 기다려 봐야
되지 않나 싶습니다.

당분간은 조금 시간이 필요하지않을까하는생각이네요 ㅎㅎ

저는 일단 1년 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때를 대비해 스파는 꾸준히 모으려고요.

꾸준한 매집이 나을지 아니면 현금쌓기가 나을지 고민이네요 ㅎ

리스크를 감안해서 저는 가끔 소량으로 스파업을 하려고요. 투자는 여유돈으로...

3년정도를 보고 계시는군요.

전 올 연말에도 작년말과 같은 불꽃이 터지길 기대하고 있는데... 과연 어떻게 될런지...

그러게요.. 요즘엔 뭔가 좀 오르려고 하면 금방 식어버리고 ㅠㅠ 아쉽네요.

맞아요 바로 실검올라가면 진화됩니다

3년? 너무 하신거 아니에요...ㅠㅠ

ㅋㅋㅋ 최대입니다.. 너무 작년에 핫해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703.61
ETH 3518.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