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이 휘청 블로그도 휘청

in #busy6 years ago

와 어제 알트 펌핑장이야기를 하자마자 바로 비트가 휘청거리네요

하염없는 기다림..

그리고 제가 운영하던 블로그 역시도 네이버의 검색변동으로 인해 휘청거리고있습니다.
멘붕의 연속이네요.

요즘들어 이만저만 스트레스네요. 마음편히 먹어야함은 알지만..코인도, 운영하던 블로그도, 회사생활도 다 쉽지않다보니 스트레스가 쌓이는거같습니다

어디부터 잘못된걸까요 이번주엔 여행이나 다녀와야겠습니다.

Sort:  

한템포 쉬었다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쉬고왔네요 하하

바닥 다지고 다시 올라가지 않을까요 ?
제가 코인을 팔면 오를거같은데....

ㅎㅎ 스팀잇은 이제 코인을하는 공간이 아닌거같아요 제겐

그래도 아직 코인정보는 스팀잇이 짱 아닌가요 ?
구글에서 검색하면 보통 스팀잇글이라서 흐흐흐

마음이 복잡할땐 여행 다니시며 마음을 비우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저도 요새 마음이 시끄러워서 일이 잘 안되네요.

마음을 비우러 다녀왔는데 즐거웠지만 다녀오고다니 또 다른생각이드네요

마음처럼 되지 않는 일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언제부턴가 '쉽지 않다'라는 말이 저도 모르게 입에서 나오곤 합니다.^^;;

정말로 쉽지않네요 사는게.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