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만들기 좋아 하시면 한번 봐 주세요 ^^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nhotaeryong 입니다. 아시는 분은 다 아실 것 같은데요. 제 딸이 어렸을때 종이 모형 만들기를 하기 위해 가끔 들렀던 사이트 입니다.

Creative Park _ Canon

여러가지 만들기를 할 수 있는 자료가 많이 올라가 있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네요. 물론 프린트를 해야하기 때문에 컬러 프린터는 필수네요. (ㅋㅋ 잉크 비용은 어케하지).... 모든 자료는 무료이네요. ㅎㅎ

캐논 1.JPG

메인 홈페이지입니다. 다양한 자료를 볼 수 있네요..

캐논 2.JPG

예쁜 카드를 만들 수 있네요 .

캐논 3.JPG
캐논 3-1.JPG

다양한 종이모형을 만들 수 있구요

캐논 4.JPG

이런것도 있네요. 컵 받침?!

캐논 5.JPG

스크랩북 이구요.

캐논 6.JPG

메뉴는 Art라고 되어 있네요 ^^

캐논 7.JPG

캘린더도 만들 수 있네요.

Canon에서 홍보하기 위해 만들었지만 퀄리트는 좋은 것 같습니다. 기회 되시면 아이들과 해보세요. ~~

좀 더 난이도를 원하시면 제가 지난번 올려 드린 YAMAHA 사이트 도전해 보시면 될 것 같네요. ㅎㅎ
https://steemit.com/kr/@nhotaeryong/paper-craft

Sort:  

만들기 좋아하는 제게 흥미가 가는 사이트네요. 소개 감사합니다.

방문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아이가 없...ㅠㅠ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ㅎㅎ 방문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종이접기 개발하시는 분들도 정말 천재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ㅎㅎ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 근데 만들기는 저도 실력이 없어서 눈팅만 합니다. ㅎㅎ

ㅎㅎ와우~ 애들이랑 같이하면 정말 좋을 것같네요..
그런데 저희 누누는 아직 23개월차라..ㅠㅠ
빨리커서 같이 이런것도 만들고 하고싶어요~

^^ 방문감사드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좋은 한 주 보내시길 바랄게요 ㅎㅎ

ㅎㅎ 제법 견고하게 만들어 져 보이네요 어렸을때 친척동생이 비슷한거 만들고 놀던게 생각나네요

전에 보다 많이 업그레이드 된것 같아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ngratulations @nhotaery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660.23
ETH 3056.45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