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공작? Paper Craft 해보셨나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hotaeryong 입니다. 오늘도 어제에 이어 날씨가 화창하네요. 포스팅하고 나가야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오래전에 도전해 보려다 못한게 있는데 Paper Craft 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실 겁니다. 워낙 유명한 사이트라서 혹시 관심 있는 분은 도전해 보시는 것도 .. 스티미언 분들 중에 금손 분들이 많아서 좋은 작품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저는 찬찬히 생각해 보고 도전 해 볼 생각입니다.

제가 소개할 곳은 YAMAHA의 Paper Crafts 사이트 입니다.
Yamaha Paper Crafts.JPG

모터사이클 외에도 동물, 팝업카드 등 다양한 Paper Craft가 있더라구요.

모터 사이클.JPG

모터 사이클 2.JPG

동물.JPG

팝업카드.JPG

동물은 아이들과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은데 모터사이클은 어려울 것 같네요 ㅋ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PDF 파일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안하셔도 되는 것 같구요.

그럼 남은 주말,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YAMAHA PAPER CRAFTS SITE

https://global.yamaha-motor.com/showroom/papercraft/index.html

Sort:  

종이로 정말 멋진 퀄리티를 뽑아낼 수 있더군요 ㅎㅎ 보면 굉장히 신기하고 그래요 ㅎㅎ

ㅎㅎ 은근히 손재주와 끈기가 필요할것 같아요 ^^

앗 안그래도 가끔 볼때마다 살까말까 고민되더라구요 ㅎㅎㅎ
오프라인에서만 봤는데 인터넷 사이트로 보내 다시 또 고민이 됩니다 ㅎㅎㅎ

무료로 제공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ㅎ

저도 저런거 해보고 싶었는데 프린트에 잉크랑 시간이 없어서 구경만 했었네요.ㅋㅋ
정말 여유가 많으면 한번 해보고 싶기는 합니다.ㅋㅋ

^^ 맞아요 항상 시간이 문제인것 같아요 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방문 감사해요^^

더이상 종이공작이 아닌 다른 이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놀랍습니다.

취미로 하기에 좋은 것 같긴합니다. 다만 상당한 집중력이 필요할것 같아요 ㅎ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431.12
ETH 3142.8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