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른을 가르친 다는 것

in #busy6 years ago

제 친구가 초등학교 미술쪽으로 계약직 시간강사로 나갔던 적이 있었는데 그 때 초등학생들이 그런 소리를 했었대요ㅎㅎ

"선생님 이번 학기만 하고 학교 짤려요? 선생님 정규직 아니잖아요"

초등학생이 '정규직'이라는 단어는 또 어떻게 알고, 제 친구가 계약직 시간강사라는 건 또 어떻게 알았는지 ㅎㅎㅎ

그런 걸 참고 너털웃음으로 넘겨가며 학생들을 가르치는 그 친구가 대단해보이긴 하더라구요
아, 물론 그 술자리에서 술이 많이 취해서 대단해보인 걸 수도 있겠네요ㅋㅋㅋ

Sort:  

짤려요?ㅠ
헉..기를 쓰고 임용을 봐야되나 쪼꼬미들 질문이 가슴을 후비네요^^;;;
친구분은 술 깨도 대단해보이는 걸로 해줘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8751.99
ETH 2642.7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