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찾던 빛

in #busy6 years ago

저도 시 좋아해요!!!! 진심!! ㅋㅋㅋ

제가 시를 좋아하게 된 계기는 노천명의 '별을 쳐다보며' !! ㅎㅎㅎ

아직도 여전히 시가 좋더라구요ㅋㅋ
작가의 의도와는 다르게 내 기분에따라 해석할 수 있으니 ㅎㅎㅎ
그래서 가끔씩 kr-poem 태그를 들리곤 합니다 ㅋㅋㅋ

갑자기 흥분해서 두서 없이 주저리주저리 ㅋㅋㅋㅋ

Sort:  

노천명 시인의 시는 사슴만 알아서 '별을 쳐다보며'찾아봤어요^^
서정적일 줄 알았는데, 상당히 진취적이네요!
노천명 시인이 서정시를 쓰는 사람은 아니었는데 제목만 보고 그만 착각을^-^;;
뉴위즈님과 시..어울려요
어쩐지 갬성남의 향기가 뿜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33.20
ETH 3191.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