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 연극제 ^^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오늘은 다들 잠들어 있는 새벽 3시부터 현장에 도착~
일과를 시작하였습니다.
이유인 즉~ ^^

01.jpg

은평 연극제 때문입니당 ^^
이건 포스터 디자인인데요~
포스터 때문은 아니구요~

바로 현수막 때문입니당 ㅎㅎㅎ

02.jpg

여기는 녹번역 인근이구요~

03.jpg

여기는 불광역~

04.jpg

여기는 연신내역~

05.jpg

여기는 구산역~

06.jpg

여기는 역촌역~

07.jpg

여기는 응암역~

이렇게 6곳을 현수막 시공하느라 ^^
어제는 업무시간 내내 현수막 출력하고
오늘은 새벽부터 시공하느라

왜~ 새벽하냐면요 ^^ 그 시간엔 주차 단속도 안 걸리고 차도 많지 않아서 설치하기 수월하기 때문입니다.

원래는 구파발역까지였는데~
그곳은 부착할 장소가 마땅치 않아~ 갔다가 도로 왔습니다.

새벽에 출발할 때는 꼭 낚시 가는 기분이었구요~
지금은 무지무지 피곤하네요 ㅎㅎㅎㅎ

혹시 스티미언 중 은평구민이 계신다면 은평 연극제에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상 현수막 시공하는 난 바다 @mirazrain 이었습니당 ^^

Sort:  

새벽부터 고생하셨습니다! :D

감솨합니당~~~~~~~~ ^^

반갑습니다 ㅋㅋ
즐거운여행되세요

제가 화장실이 급해서 ^^
진짜 신기했어욤 ㅎㅎㅎㅎ
자주 방문드리겠습니당~~~~

반갑습니다 ㅎㅎ 요즘재미없어도 자주오세요 !

Congratulations @mirazrain!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