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여수~ 해상케이블카~~~ ^^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어제 여수에 결혼식이 있어서 여수에 내려와 결혼식 보고~ 가족들과 펜션가서 물놀이 하고 고기 궈먹고~ 단체 기절한뒤~~ ^^

오늘 여수 여행의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여수 관광상품중에 하나인 해상케이블카를 타러 갔습니다.

01.jpg

(케이블카에서 찍은 사진을 대문으로 ^^)

어제 예약을 할 때 두가지가 있었는데 저희는 무려 1인당 2만원이나 하는 바닥이 보이는 크리스탈 케이블카로 예약을 하고 이제 타려고 대기하고 있습니다.

02.jpg

03.jpg

크리스탈 케이블카는 5인이 정원이구요~ 타자마자 출발 직전에 한컷 ^^

얼마나 재미있길래 2만원씩이나 하는지~ 구경해 봅니당 ^^

04.jpg

오늘 바람이 하도 불어서 케이블카가 휘청거립니당 ^^
그리고 이제 바닥 사진을... ^^

05.jpg

저는 고소공포증 등등이 전혀 없어서 아무렇지 않았는데 와이프는 쫌 현기증이 난다고 ^^
조카도 아무렇지 않게 구경하는데 ㅎㅎㅎㅎ

06.jpg

멀리 바다도 한컷 ^^

07.jpg

한국에 나폴리라고 불리는 여수의 전경도 한컷

처음에 2만원이라고 해서 너무 비싸다고 했는데~ 타고 나서 보니~ 그래도 한번쯤은 탈만하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돌산대교 지나 케이블카 공원에 차를 파킹하고 케이블카를 타고 오동도에 갔다가~
오동도 한바퀴 구경하고 다시 케이블카를 타고 돌아왔는데~~
안내방송에 "1501번 부터 1580번 손님까지 탑승하겠습니다~~~~" 합니다.
와이프한테 제가~ "이야~~~~~~~ 한사람당 평균 1원씩만 잡아도~ 1,500만원이다~" 이때의 시각이 12시 정오~ ㅎㅎㅎ
돈을 쓸어 담고 있습니당 ^^

여기를 끝으로 여수는 떠나왔구요~ 광양에 가서 점심식사를 했는데~~
대충 뭘 먹었는지 아시겠죠? 그 식당은 내일 포스팅 해 보렵니다 ^^
TV에 마니 나온 식당이라서요 ^^

다들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이상 난 바다 @mirazrain 이었습니다~~~~

Sort:  

Hola@mirazrain. Gracias por medio de tus pots conocer otras culturas.... ver el zapato me imagino de tu esposa me dio vértigo. que miedo. En espera de otros paseos.

여기 정말 좋죠! 저는 작년에 갔을 때 우연치 않게 축제기간과 겹쳐서 케이블카 위에서 해전을 재연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때는 바다에 떠 있는 배들만 봤었는데 배들이 없으니 또 더 넓은 뷰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오~ 가보셨군요~~ 진짜 좋더라구요~~
꼭대기에서 봤을때는 진짜 외국같은 느낌도~
또 펜션에서 썬셋 볼때도 약간 외국 같은 느낌 나더라구요~~~
올 여름엔 다시 한번 가볼까 합니다~~

케이블카 바닥이.ㄷㄷ
풍경이 이국적이네요!

@onehand님도 꼭 한번~ 후회하지 않으실꺼에요~~~~ ^^

우와 여수에 해상 케이블카가 있었네요!
예전에 갔을때는 없었던거 같은데 ㅠㅠ
단순히 제가 못찾은거겠죠?ㅎㅎㅎ

여수 전경이 너무 이쁘네요 저도 꼭 타보고싶어요 ㅎㅎ

그쵸??? 너무 예쁘죠? ^^
매번 낚시만 다녀서 밤에 가서 밤에 와서 도시를 잘 못봤는데~
둘러보니 너무 예쁘더라구요~~~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753.03
ETH 3281.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