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팔로워 기념 스팀잇 차량스티커 무료 배포~~~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스팀잇을 시작한지 이제 딱 6개월이 되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시작한지 2~3달만에 팔로워 300이다 500이다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부끄럽게도 저는 이제 팔로워 200이 되었습니당 ^^
(그래서 조금은 반성도 하고 있습니다 ㅜㅜ)
그래도 늦었지만 짬짬히 스팀잇을 해온 결과 팔로워 200이 되었습니다. ^^v

01.jpg

요즘 침체되어 있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당.) 스팀잇을 위해 뭘 해야 하나~~~~
고민하다가 조금더 스팀잇을 알려보고자~~~~
제가 할수 있고 제가 직접 제조하는 물품을 선착순 30분께 (ㅜㅜ 실은 30분은 커녕 10분도 안될거 같아서 걱정입니다.) 스팀잇 차량용 스티커를 무료 배포 하겠습니다.

03.jpg

이건 지난 제 포스팅에서 제 차에 부착한 스팀잇 스티커입니다.
보시는 이미지는 크기가 가로가 30cm입니다. 세로는 비율에 맞게 제작됩니다.
스팀잇 로고 밑에는 아이디를 신청하시는 분들 아이디에 맞춰 새겨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원치 않으시면 신청시 빼달라고 하셔도 됩니다~ (주문제작이니까요 ^^)

디자인은 두가지 입니다.

02.jpg

좌측이 1번, 우측이 2번입니다.
(1번은 제 와이프가 직접 디자인했습니다. 2번은 제가 했구요 ^^)
선착순 30분이구요~ 댓글에 1번, 2번 선택해 주시구요~ 크기나 아이디 삽입여부 등 요청사항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받으실 주소는 스팀챗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13일 18:00까지만 신청 받겠습니다.

제가 인지도도 없고 인기도 없어서~~~~
혹시나~~ 리스팀 해주시면 더욱더 감사드리겠습니다.

이상~ 200 팔로워 기념 이벤트성 스티커 무료 배포하는 난 바다 @mirazrain 이었습니당 ^^

Sort:  

도로에서 보면 반갑기는 하겠네요.

띠옹 시트지 작업인가요 ?! 아쉽게도 차가 없어서.. ㅜㅜ..

스트렐카님은~ 그간 정이 있는데~~ ^^
나중에 차 사시면 얘기하세요~ 선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스달 10만원 가면..삽니다.. OTL

오우 멋진걸요!!!! 멋진 이벤트 리스팀을 통해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오옹오!! 저도 신청할래요!!!
둘다 이뻐요~~>.<
@gangirl님작품으로 신청할께요~
크기는 15*15 로요~ 아이디 넣어주세용!

어???? 저인걸 어떻게 아셨죠???ㅋㅋㅋㅋㅋ
티가 많이 났나요???ㅋㅋㅋㅋㅋ

두분다 제가 교류하는 분들이라~^^
조금만 관심을 가졌다면 알수있죠!!
두분덕분에 스팀잇이 즐거운걸요^^
갠걸님~작품으로!! 신청!!!

ㅎㅎㅎ 알겠습니다~~~~
누니다님도~ 스팀챗으로 주소를 ^^ 보내주세욤~

방금 보냈어용^^ 감사합니다~!!

200팔로워축하드립니다!
1명더 추가하고 갑니다ㅎㅎ
1번으로 신청할께요!
아이디가 길어서 슬프군요ㅠㅡㅠ

헛~ 아이디 정말 기네요 ㅜㅜ 글자기 작아지겠어요~~~~~~ ^^
스팀챗으로 주소 보내주세요~~

원하시는대로 두줄로 해서 보내드릴께요 ^^

감사합니다~!

<//
저도 신청하고 갑니다. >
<///
1번으로 신청합니다. ^-^/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dayul님~
1번 알겠습니다~ ^^
스팀챗으로 주소 보내주세요~~

주소 보냈습니다.
고맙습니다아아~~~ >_<///

2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도 1팔로워 돕겠습니다!ㅋㅋㅋ

스티커 예뻐서 신청해봅니다.
2번이구요 / 크기는 어떻게 요청드려야 하나... 예시 이미지의 검은색 배경의 가로 세로 사이즈를 15cmX15cm 정도라고 해야 할까요 ㅎㅎ/ 아이디도 넣어주세요!

리스팀합니다!

네~ 알겠습니다. 근데 상기 이미지의 검은 배경은 유리를 표현한거라~~~~~
하얀색 글씨만 새겨져서 갑니다~~~
그리고~ 나중에~ 스팀챗으로 주소 한번만 보내주세요~~

스팀챗 한번도 안써봐서 급하게 가입했어요 ㅎㅎ 어떻게 쓰는지 정확히 모르지만 다 익혀서 주소 꼭 보내드리겠습니다!

넵~ 알겠습니당 ^^

저도 가능할까요?
그건보다 먼저 넘넘 추카드려요..
이렇게 멋진이벤트를 기획하시다니.. 대단해요^^*
깽걸님과^^~ 부부셨다니.. 더 깜놀^^

넵~ 가능하시죠~~~~
디자인 선택해 주시고 스팀챗으로 주소 남겨주세요~~

우연히 보게되어 신청해 봅니다.^_^
다들 15cmX15cm로 신청하시네요. 저도 그럼 똑같은 사이즈로 1번 신청해 봅니다.^______^
근데 혹시
steem.jpg
요렇게 될까요?? 안되면 그냥 1번 그대로 신청해 봅니다.ㅎㅎ

네~ 상기 이미지대로 제작해서 보내드릴꼐요 ^^
스팀챗으로 주소 남겨주세요~~

야호!! 신난다~!!>ㅁ< 감사합니다. 스팀챗으로 연락드렸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ㅁ^

같은지역 사니..스팀잇 스티커보고 반가워서
경적울릴지도 몰라요 ㅋㅋㅋ

200 팔로워 축하합니다!
@teemocat님의 리스팀을 보고 왔습니다.ㅎ 저는 차가 없지만 태블릿 PC에 붙이려고 합니다. 신청해봅니다!

디자인 골라주시고 원하는 가로 사이즈 적어주세요
그리고 스팀챗으로 주소 보내주세요

저는 1번 디자인에 가로 15cm 하겠습니다. 스팀챗으로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48.37
ETH 3125.0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