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게임 공유해요[@momoggo님 이벤트 ]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오늘은 모모꼬님의 이번 추억 공유 주제인 추억의 게임을 소환해봤어요.

바로 크레이지 아케이드랑 카트라이더예요.

제가 고3 수능이 끝나는 시점에 이 게임들이 나와서 반 친구들이랑 저녁마다 채팅으로 이야기 하면서 했던 게임입니다...연식이 드러나네요ㅋ

Screenshot_20180518-205121.jpgScreenshot_20180518-205159.jpg

크아는 캐릭터마다 물폭탄이 터지는 길이가 달라요.
게임하면서 아이템을 얻어야 파워가 강해지고 빨라지고
상대팀을 물폭탄에 가두고 터트려야 이기는 게임이지요.

아마 랩업 하면서 캐릭터랑 아이템을 다양하게 장착하긴 했는데 15년쯤 지나니 산건지 얻은건지 가물가물 하네요 ㅎㅎㅎ
방장이되고 빌리지 고르는 재미가 있었던거 같아요.
이때 알았는데 제가 친구들보다 게임을 진짜 못하더라구요.
제 친구들은 거기서 신적인 존재였다는 ;;;;

Screenshot_20180518-205243.jpg
Screenshot_20180518-213302.jpgScreenshot_20180518-205626.jpg

카트라이더 다들 아시죠?
커다란 머리를 흔들흔들~거리며 어서 시작하라고 말풍선에 글쓰고 했었죠 ㅎㅎ
레디 3.2.1할때 부스터 써서 빨리 출발을 해야되서 긴장감 백배였던거 같아요.
물폭탄과 바나나껍질같은 아이템으로 잡고 잡히고 아이템 싸움이었죠. ㅎ
입장해서 고수들 있으면 바로나가고 마지막에 1.2.3등 탑에 올라가서 머리 흔들거릴때 귀여웠어요.^^

이것도 역시 친구들보다 못했지만 처음으로 푹 빠져서 했던 추억의 게임이네요.
그 시절 재밌게 같이 게임하던 친구들 지금 애낳고 잘 살고 있는데 게임 제일 잘하던 한 친구가 연락이 끊겼어요.
보고싶다 친구^^

금요일 저녁~주말 게임하시는 분들도 많겠죠?
저는 저 두 게임으로 게임을 못하는 저를 파악하고 딱 접었습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 주말도 재밌게 보내세요.~굿밤♡

Sort:  

banguri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5월 19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달 2개

...ngwriter moont0 dropthebeat 각각 스달 0.67개 (2개)
5월10일 mathetes mimistarhaveahappyday 각각 스달 0.67개 (2개)
5월11일 moont0 walking100 각각...

크아 카트 많이 했었죠!
어릴적 바람의나라 어둠의전설 일랜시아 퀴즈퀴즈(큐플레이) 등등 넥슨게임을 위주로 엄청 했었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넥슨에 재밌는 게임 많네요~ 넥센이라고 적을뻔 했어요^^;;

어제까지 여자친구랑 했었는데 ㅎㅎ 오랜만에 하니 재밌네요!

지금은 마니 업그레이드 됐을거 같아요.ㅎㅎ
여자친구분이랑 팀플도 베틀도 재밌겠어요^^

한참 바나나 껍질 던지던 때가 생각나네요~
진짜 게임 끝나고 큰 머리 흔들흔들하는거
귀여웠는데요~~

바나나껍질에 미끄러지고 물폭탄으로 못움직이고 ㅎㅎ
말풍선에 글쓰면 머리 흔들거리고 귀여웠죠^^

게임은 중독될까봐 요즘엔 아예 손을 못대고 있네요..

6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저도 이젠 손을 못대네요.아들이 배울까봐요^^;;
스팀잇이 더 재밌어요^^

크으 정말 추억의 게임이네요!
정신없이 풍선 던지고 발로 차다보면 어느새 갇혀있던 내 배찌 ㅋㅋ 친구들끼리 엄청 투닥거리며 했던게 생각나네요 ㅎㅎ
이렇게 미미별님 연식을 알아갑니다 ㅎㅎ

ioi님한테 물폭탄 던지고싶다ㅎㅎ
친구들이랑 채팅하면서 해서 재밌었던거 같아요. 같이 하면 저도 금방 업글된다는^^;;;

maikuraki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짱짱맨 출석부 2018년 05월 19일 #jjangjjangman

...dy> omdy 비오는날은 전에 막걸리 mimistar/td> [먹스팀] 오리탕 한 뚝배기 하실래예? iamsym85<...

앗 너무 재미있게 했던 크아 카트 기억이 나네요
초딩때 크아는 해킹당했던 기억이.. ㅜㅜ
가끔씩 해도 재밌을거 같아요!

그때 재밌었죠ㅎ
은근 중독이라 빠질까봐 이젠 못하겠어요^^

이벤트 보팅드리러 왔어요^^
풀봇 드리고 가요~~

@raah님 주말 잘 보내세요~^^

카트 ㅋㅋㅋㅋ 장갑색깔로 친구랑 먼저 올리기 대결했던게 기억나네요
크아 ... 저에겐 왜그리 어려운 게임이었던건지 ㅠㅠ

마지막에 무지개장갑 생각나네요 ㅋㅋ.저도 처음엔 가입자없어서 잘나가다가 곧 실체가 드러났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787.79
ETH 3242.3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