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는 소리( in 별다방)

in #busy6 years ago (edited)

봄이 오는 소리

눈을 감고
귀 기울이면
봄이 오는 소리 들려 온다

겨울 추위 밀어내고
봄비로 적시며
봄이 스며든다

얼어붙은 내 마음에
무채색 거리에
따뜻한 바람이 스며든다

반가움과
설레임을 안고
봄은
그렇게 오고 있다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연신로 101
스타벅스 첨단신용점
B612_20180312_122353.jpg
B612_20180312_122348.jpg

어제부터 감기로 상태가 안 좋아서
약국에 들렀다가 커피도 마시고 싶어
잠시 앉아있어요^^
비온후라 조금 흐린데 공기가 상쾌하네요😁
봄 되니까 놀러 가고 싶은 발동이 걸리네요
(평일에 같이 갈 사람 없고 시간도 짧다는 ㅠ)
커피 마시고 걷다가 들어가야지요^^
모두 맛점 하셨나요?
즐거운 금욜 ~불금 보내세용^^♡

Sort:  

요즘처럼 변덕스러운 날씨 감기조심하셔야
해요~^^언능 쾌차하세요~

카페모카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주말도 잘 보내세용♡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연신로 10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해요^^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바뀔 때의 그 느낌이 너무 좋지요..
그런 마음이 시에 잘 나타난 것 같아요.. 기분이 좋아집니다..

감기 얼른 나으세요....^^

맞아요 다른계절 바뀔때 보다 봄이 오는게 좋아요^^
캐럿님 주말 잘 보내세요^^

왜 마음이 얼어 붙은건가요? 봄바람에 빨리 녹길^^ ㅎㅎ
감기걸리셨군요! 주사 꽝~ 맞으셨나요? 주말엔 편히 쉬세요~

편하게 지냈는데 몸이 왜이런건지 ㅎ
독거노인님 주말 잘 보내세요^^

날이 추울때 카페에서 따뜻한 커피 한잔 하면 좋지요~ㅎㅎㅎ mimistar님도 불금되세요!>ㅁ< 앗! 그리고 그림도 올렸어요~ㅎㅎㅎ

에이카님 그림 올려서 글 올려볼랬는데 스팀잇이 몇시간째 안되네요 저는 흑흑
그림 맘에 쏙 들어용^^

앗 저도 그런데~다 그런거군요~ 막 댓글도 잘 안달리고 두개가 됬다가 하나가 됬다가 그러네요;ㅋㅋ맘에 들어하셔서 다행이예요~감사합니다~^^

환절기라서 감기 조심해야 할거같아요 . ㅎㅎ커피마시면서 살랑살랑 봄바람 햇살 맞으면서 걸으면 더할나위없이 행복할거같아요 ㅎㅎ

글로리아님도 감기 조심하셔요 저희가족은 다 난리네요^^ 주말도 잘 보내세요~

어제 비가 와서 그런지 오늘도 약간 바람이 쌀쌀하긴 하지만 공기는 상쾌하더라구요:) 점심때 햇빛좀 쐬면서 공기 엄청 마시고 들어왔는데....감기 조심하세요ㅠㅠ몸조리 잘하시고 푹 쉬세요!!!

맞아요 오랜만에 미세먼지도 씻긴 느낌이고 공기가 좋아요^^

감기걸리셨군요 ㅠ.ㅠ
비온후 바람이 조금 차네요
언능 나으세요!

감사해요^^주말 잘보내셔요^^

어제 비가왔어서 그런지 오늘좀 쌀쌀하더라구요 감기얼른나으시고 몸관리잘하셔요!!

유양님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유양님도 조심하세요^^ 주말도 잘 보내시구요^^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맞아요 보팅이 계속 줄고
오늘 오후는 스팀잇도 안되더니 이제야 되네용 흐엉~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96.35
ETH 3509.27
USDT 1.00
SBD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