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해서 즐거운 날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여기 광주는 비가 오고 있는데 기온도 떨어지고 바람은 태풍 수준이네요.
아들이 갈매기 소리 같다고 하는데 바닷가에서 거센 바람을 맞는 소리 같기도 해요.ㅋ

점심 때 땅도 마르고 비 예보도 없어서 우산 없이 외출했다가 오는 길에 비가 와서 양 손에 짐들고 마구 뛰었어요.
얼마만의 뜀박질인지 헥헥;;;;😂

아들이 저번달 소풍 간게 엊그제 같은데,
정성껏 싼 김밥 손도 안댄 충격에서 벗어나지도 않았는데 내일 또 소풍을 간다고 해요.
그래서 도시락 재료 사고 커피로 당충전 하고 왔어요.

B612_20180501_150548_849.jpg

미드나잇 모카 프라푸치노예요.
@jhy2246 님의 온도를 맞춰라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기프티콘 오늘 추가해서 썼답니다. @jhy2246 님 잘마셨어요♡

Screenshot_20180502-133255.jpg

악마의 음료 칼로리가 궁금해 처음으로 메뉴정보를 찾아봤어요.
라이트 시럽이 당을 25퍼센트 줄여준다나...라떼나 아메만 마시는 저는 처음 알았어요.
모르셨던 분은 참고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그럼 나는 그란데 사이즈로 마셨으니까 몇 칼로리를 먹은거니!!!

얼마전 @potosi님께서 포켓몬 처럼 이름으로 울면 그림을 그려 주신다고 해서 '미미스타' 하고 울었더니 오늘 그림을 올려 주셨어요.
Screenshot_20180502-153434.jpg

닉네임에 맞는 그림 그리는거 어려웠을거 같은데 다른 분들것도 봤지만 아이디어가 너무 좋으세요^^
@potosi님 귀한 시간 내어주시고 정성껏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지막으로 오늘 다이써에서 도시락 아이템을 사왔어요.
정말 별거 별거 다 파는 다잇소네요. ㅎ
20180502_153042.jpg

가운데 있는게 김으로 눈과 입을 만들어주는 스테이플러?같은건데 보자마자 신세계라며 신나서 집어왔어요.
B612_20180502_160835_882.jpg
세번 해봤는데 김이 잘 안나와요. ㅠ 강제로 뗐더니 찢어지고 ㅋㅋㅋ
내일은 성공하라고 빌어주세요^^

사실 지금 아들이 열이 나서 약먹고 내렸는데 이유도 모르겠고 태풍전야 같은 밤에 소풍을 보내야되나 망설이고 있어요.
별일 없기를 바라며 소풍 준비를 해 봐야지요^^

이제 이틀만 일하면 연휴가 오는군요. 행복회로 가동!!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Sort:  

정성스레 싼 도시락을 매일 안 먹는 우리 애들 ㅜㅜ 야속하고 서운하고... 또 걱정됩니다. 날이 더우니 아이들도 그런지ㅜ 첫째는 시간이 없었다 하고 둘째는 스팸을 싸달라는데... 매일이 고민입니다. 내일은 눈이 잘 붙기를 기도하고 뭣보다 아이가 안아프길 기도합니다 미미별님 화이팅!

첫째랑 둘째랑 입맛이 다른가봐요~
저 어릴때는 오리지날 김밥이면 행복했었는데 요즘 무슨 동물 모양에 메추리알에~난감합니당^^;;; 이러면 꼰대 소리 듣겠죠ㅋ
오늘 소풍은 못갔지만 다음엔 이쁘게 해줘봐야지요
북키퍼님 감사해요^^

비가오고 나니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네요! 일교차 주의하시고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공룡님도 일교차 조심하세요~^^감사해요^^

갑자기 비가오면서 추워져서 아이가 살짝 감기 걸렸나보네요~
밤새 다 나아서 엄마가 싸주는 이쁜 도시락 들고 소풍 잘 갔다오길 바래요~^^

오늘 갑자기 추워지네요~ 흑흑
내일 더 춥나봐요 깽걸님도 조심하세요^^

전오늘 이디아에서 모카먹고왔죵
달달하니 좋더라구용
image

수란님도 당충전 하셨네요^^
훠이훠이 칼로리들 ㅋ 먹을때만 좋지요^^

beautiful blog and coffee!^^

Thank you^^

ㅎㅎㅎ 김 삐졌네요..
프사 어울려요.
다있어에서 득템.ㅎㅎㅎ

김은 제가 가위로 오리는게 낫겠어요^^

미드나잇모카 맛이 궁금해지내요! ㅎㅎ

시원한 초코렛 맛이예용~당 필요할때 드셔보셔요^^

김이 너무 귀여버요

윙크가 잘 안되서 애먹었어요ㅋ

꾸욱.들렸다가요

감사해요~^^

딱 보기에도 열량이 어마무시하겠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별 일 없는 소풍을 맞이하기를 바랍니다.

잘 보고 가요

가끔 안먹으면서 도전정신이 생기네요 검은색=칼로리 인가 봐요^^ 와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72.49
ETH 2444.6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