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마지막이라면...

in #busy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416-214254.jpg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오늘은 오전 일찍 만보 걷기 2일차를 순탄히 마쳤습니다.

20180807_141235.png

새벽에 걸어볼까 했는데 6시에 기상한 아들램@.@ 이 문제가 아니고 신랑이 이미 운동을 가고 없네요. ㅎㅎㅎ

운동하고 들어 온 신랑에게 아들이 "아빠, 비 맞았어?"
아침부터 웃게 만들어 주네요.^^

요즘 참 재밌는 말도, 이쁜 말도 많이 하고~ 의사소통도 너무 잘 되고있는데...내일이 마지막이라면 어떻게 할까요.ㅠ

몇 시간 안남은 오늘이 마지막이 아니고, 내일까지 여서 다행이다 하면서 눈물이 많은 저는 펑펑 울고만 있을 거 같아요. ㅎㅎㅎ( 애써 웃어봅니다.^^)

제가 무조건 못 참고 우는 포인트가 있는데요.
영화든 실화든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질 때예요.
사랑하는 사람에는 가족도 친구도 연인도 다 포함이예요.

우선 엄마 이야기를 하면 3박 4일 울고요.
연인과 헤어졌을 때는 생각날 때 마다 울었구요.
부모가 되고는 아이가 부모보다 먼저 떠나는 사연에 눈물샘이 그냥 열리더라구요.
그리고 이제는 부모님이 안계신다고 생각만해도 눈물이 고이고,
내일이 마지막이라는 이 주제만 봐도 너무나 슬프고 눈물이 핑 도네요.
저는 감수성이 풍부하거나 울보이거나 사랑스러운 사람이니까요.^^;;

얼마전 이보영이 나오는 마더를 보고 많이도 울었네요.
이프 온리, 내 머리 속의 지우개, 도마뱀, 너는 내 운명...
이별은 다 슬퍼요.

그래서 내일이 마지막이라면 이제 가족을 못 볼테니 저는 울고만 있겠지만..사랑하는 아들램이 웃는 모습을 담아가고 싶어요.
그래서 갖고 싶은거 많이 사주고, 안아주고, 놀아주고, 좋은 이야기 해주고 웃는 모습 보다가 가야죠.

쓰고보니 갖고 싶은 거 사주는 거 말고는 지금 다 해줄 수 있는 일들 이네요.
오늘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사는 게 이렇게 중요하군요. 마음가짐을 다르게 하니...

@momoggo님 추억 공유 주제인 내일이 마지막이라면에 대해 쓰다보니 내일이 마지막이 아님에 감사하게 되네요.^^

내일이 마지막이면 지나온 삶을 정리하는 시간을 보내시는 분도 계시고, 하고싶었던 일들 하면서 보내시는 분도 계시겠죠?
어쨌든 더운 날이어도 내일이 마지막이면 너무 아쉬울테니 오늘 더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요.~^^♡

Sort: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는게 정답인데 실천은 잘 안되네요.

저도 미루고 미루다 안하면 안될 때가 와버렸어용.
롸잇나우~!!^^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더위야 저리가~훠이 ~!!^^

흑흑 너무 맘 아픈 이야기네요 ㅠㅠ 그만큼 가족을 소중하게 생각하시는 것이겠죠 앞으로 그 마음을 가지고 더 잘 해주셔요!!ㅎ

모모꼬님 덕분에 재밌게 글 썼어용~^^

웬지 생각하기 싫은 주제인데요. ㅠㅠ
있는 거 없는 거 털어서 메이저 리그 보러 가고 싶네요.
가는 도중에 내일이 올 것 같네요. 아니다. 미국은 우리 보다 시간이 늦어서 하루 안에 가능하겠네요. ㅋㅋ

앞으로 즐거운 일이 더 많습니다. 힘든 일 보다...

메이저리그 보러가는 소망이 있으시네요^^
내일이 많이 남았으니 기회가 있을거예요~^^

아빠 비맞았어? ㅎㅎ 그러게 남편분은 새벽부터 왜 비를 맞고 다니시나요? ㅋㅋ
펑펑 울다 마지막을 보내긴 너무 아쉬울듯....ㅠ 전 술이나 잔뜩 마시고 갈랍니다~ ㅋㅋ

신랑은 오늘도 비를 맞고 왔네요.ㅎ
술이 나을지도 몰라요. 복잡한 생각 하느니 ^^

내일이 마지막이 아니란걸 알기에 좀더 여유를 가지고 여러가지 것들을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만약 내일이 마지막이면
으... 생각만해도 슬프네요.ㅠ.ㅠ

ㅎㅎ 그러니 오늘 열심히 살아

더운데 항상 화이팅입니다 미미별님!! ㅎㅎ

넵..훅 님도요^^

오전에 만보를 달성하시다니...대단하십니다.^^

걸을 시간이 있어서 참 다행이예요^^

삶은 아름답다~!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그럼요. 삶은 아름다워요^^

내일이 마지막이라면 아무도 없는 섬으로 떠나보고 싶네요.

한손님 미련이 없어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79.07
ETH 3124.6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