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름따라 일상 일기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오늘은 예식장에 다녀오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엄마들은 공감하실 거 예요.
오랜만에 결혼식장 가면....왜 항상 옷도 없고, 머리 스타일도마음에 안드는걸까요 ㅎㅎㅎ 거기다 아이는 옵션이죠 ㅋ

휴가철에 예식장은 비수기로 알았는데 오늘 간 곳에 8팀이나 결혼식이 있었어요.ㅎㅎ
사촌동생 결혼식이라 친척들 모여 좋은시간 보내서 좋았는데 식 내내 신부는 펑펑 울고, 할머니가 몸이 안좋으셔서 외숙모도 엄마도 울면서 헤어지니 맘이 참 안좋습니다.;;;;

@momoggo님 이벤트인 일상 사진 하니 생각나는 사진입니다.

Screenshot_20180721-214831.png

축가를 부르는데 조카들과 아들이 무대 난입을 해서 직원에게 몇 번이나 제지를 당했어요. ㅋ
어디서 사고치나 레이더망 돌리는게 제 일상이네요 .

추억이 꼬리를 물어서 제 결혼식때 생각이 났어요.
저는 남의 결혼식에서도 엄청 잘 울어서 제 결혼식날 엄청 걱정했는데 신부가 너무 웃는다고 시댁 친척분께 혼났네요.^^;;;;;
오늘도 동생이 신부에게 축가를 불러주던데 신랑이 축가 불러주는 결혼식이 저는 제일 멋지고 부러워요.^^

뷔폐에서 밥을 먹어서 7시가 되도록 배고픈 줄 모르고 있었는데 아들램이 돈까스주라고 난리여서 급 포장해 왔답니다.헥헥

20180721_212900.jpg

예전에 먹스팀에 올렸던 착한 돈가스집인데 둘이 먹기 딱 좋아요. 4,000원 이었는데 최저임금과 함께 4,500원으로 올랐지만요.^^

B612_20180721_191225_108.jpg
오는길에 아파트 화단에서 마주친 이쁜 길냥이^^

오늘 점심 저녁 기름지게, 편하게 먹어서 좋네요. 이제 내일은 어디를 갈지 알아보는 숙제가 남았어요.^^
다들 내일은 어디서 더위를 즐기실건가요?(즐길 수 없는 더위지만요^^;;;)
찜통더위지만 꿀잠 자고 피로가 풀리는 토요일 밤 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와 최저임금이 돈까스 가격까지 올려버렸네요!!!ㅋㅋㅋ 근데 그래도 스벅 커피보다 싼데용??ㅋㅋ 아까 아이작님이 아이스 스그니처 초콜릿인가 뭐시긴가 사줬는데 가격이 후덜덜 한던데요 ㅋㅋㅋㅋ

그러네요.ㅎㅎ저도 오늘 돈까스보다 비싼 커피를 ^^;;;
밥값보다 더 한건 넘 심해용 ㅠ ㅎ

저희집 아이들 도 좋아하는 돈까스~

저녁시간에 돈까스 반찬을 고려해봐야겠읍니다

즐건 주말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저녁식사 맛있는 거 드셨겠죠^^
즐거운 한 주 시작하세요^^

전 수영장나들이요 ㅎ

저도 급 수영장 왓어요, 애들은 물놀이가 최고지요^^

길냥이가 아깽이네요...ㅠ,ㅠ 아고 심쿵!!!

도도한 냥이 귀엽죵 ㅎㅎ

즐거운날에 웃는게 무슨 죄라고 혼내나요 ㅎㅎㅎ 신부가 춤추고 축가 부르면 난리 나겠군요 ㅋㅋㅋㅋ
오눌 하루도 화이팅!

진짜 저 춤췃으면 어쨌을까요 ㅎㅎㅎ
달콤아빠님도 즐거운 일요일 보내요~

아이들이 다 그렇죠뭐 ㅎㅎ 잠시 결혼식이 언제였지... 하고 생각해보네요 ㅋㅋ

결혼식이 언제였는지 기억나셨죠?ㅎㅎ 저도 이제 계산해봐야 생각나요ㅋㅋ

애들 한창 키울 때
부모는 레이더가 되더라고요.
힘내세요.
나름 지나고 나면
그때가 가장 열심히 산 때고 낭만입니다.

맞아요. 초인적인 레이더망을 장착했네요^^
말씀을 새겨듣고 지금을 낭만적으로 보내볼께요 ^^

결혼식에 우는 신부는 최근에 본 적이 없네요.ㅎ
요즘에는 신랑, 신부가 같이 춤도 추던걸요.ㅋㅋ

그런게 중요한 건 아니어도 특별한 기념을 했어도 좋았을건데 FM대로만 진행해서 아쉬워요 ㅎ

헤엑 오늘 무지 더웠는데 왔다갔다 고생하셨어요!
애기들 머가그리 신났는지 ㅋㅋㅋㅋ 뒷모습이 ㅋㅋㅋ귀여와라
미미님 즐거운 주말되셔용!

찌니님도 즐거운 일요일 보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316.46
ETH 3170.9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