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알려줘]하루중 제일 사랑하는 순간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어제 @yourhoney님 이벤트 글 보고 하루 일과 중 가장 좋아하는 시간을 떠 올려봤어요.
결혼 전이면 이런 봄 날에 바람쐬러 갈 수 있으면 행복했던거 같아요. 바다를 보는 날이면 너무너무 행복하구요^^
yourhoney님 처럼 저도 제 폰에는 아이 사진 뿐이네요. (늙어가는 모습이 싫은 이유도 있어요^^;;)
아이가 있어서 너무 좋은(?) 와중 제가 가장 사랑하는 시간은 아이도 신랑도 자고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때예요^^
20180306_090824.jpg
그 늦은 시간 저는 극장에서 못 본 영화나 미드를 봐요^^그냥은 아니고 커피나 차 주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보는데 고요하게 집중할 수 있는 그 시간이 너무 행복해요.
이제는 아이가 유치원에 다니고 자유시간이 생긴지 3일째예요. 다시 일을 하겠지만 요즘 낮에도 온전한 내시간이 생김에 마음이 너그러워졌어요^^
이제 영화도 낮에 봐볼까 합니다. 저녁에 더 잘 놀아줘야지요^^
@yourhoney님 이벤트 감사해요~
스티미언 모두 날씨만큼 화창한 하루 되세요♡

Sort:  

[너를 알려줘] 이벤트 보팅지원 3월 1주차

저도 미드 넘나 좋아라하는데, 미드 추천 하나 해주시겠어요?ㅎ^^
저도 오후에 출근이라 오전에는 온전히 제시간이네요^^ 행복

** 스파임대를 추가로 받아 풀보팅 금액이 늘었습니다.
단, 먼저 참여하신분들의 형평성을 위해 이번 포스팅 지원은 0.4$전후로 금액을 맞출 예정입니다. ^0^)/

추천하는건 왕좌의 게임인데 보셨으려나^^
저도 추천해주셔도 좋아요 장르불문~^^
이벤트 감사드려요 요니님^^

땅콩맛 보팅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이벤트 열어주셔서 제가 감사하지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자고 혼자서 게임을하거나 유튜브같은거 보면 정말 행복하죠 ㅎㅎ

감사해요~~좋은 이벤트 해주셔서^^

미미별님 역시 혼자만의 시간을 갖기 힘드시죠? ㅠㅠㅠㅠ
간만에 가질 기회! 놓치지마세요!
마음의 여유를 ㅋㅋㅋ 내마음을 부처님과 같이 ㅋㅋㅋㅋ
그러려면 역시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해요 ㅎ

혼자 쉴수있으니 마음의 여유가 생기긴하네요~^^ 즐거운 저녁되세요^^

맞아요맞아요! 혼자만의 시간도 넘나 좋아요^^ 미미스타님 아이 유치원갔으니 자유시간 맘껏 즐기세욤!!

네 스티밋을 맘껏 하는 자유시간 넘 좋아요~^^

저도 ~ 아무도 없이 혼자 있는 시간이 정말 좋긴하더라고요
3명의 아이들이 집에 다 있는 순간은 전쟁이 시작됩니다.

맞아요 아이들이 있음 귀마개를 해야된다는 소리도있죠ㅎ
재잘재잘 귀염둥이가 3 인건 부럽네요^^

이시간이 제일 소중 하고 즐거우실듯 느껴지네용
낮에 보는것도 ㅋㅋ좋은듯해용

혼자있는 시간이 좋았는데 이제 종일 혼자예요
아 즐거워라^^

낮시간에 집에서 즐기는 여유는 정말 짱인것 같아요.!!
간혹 회사 월차내고.. 집에서 쉴때 있는데.. 정말 좋아요.
당연히 아이한테는 비밀이죠.ㅋㅋ 알면 유치원 안가니까.ㅋㅋ

ㅎㅎ 유치원 안가면 출근하는 기분이지요 ㅎㅎ
워킹맘은 대단해요^^

ㅋㅋ. 아쉽게도 저는 워킹파파입니다.ㅋ

ㅋㅋ 죄송해요 이런 ㅠㅎㅎㅎ
워킹파파도 대단하지요 ^^
아빠가 얼마나 잘해주시면 유치원을 안갈려할까요^^

아마도 엄마가 싫어하는 티비를 맘껏 보여주니 그런게 아닐까 싶네요.^^

앗..저희집도 그래요 ㅋㅋ

오!! 드디어 자유시간이 생기는 기간에 돌입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
ㅠㅠㅠ판다양은 아직 배에 품고 있는 시기라....
지금이 좋을 때다 여기고 있네요....

ㅎㅎ이쁜 태교 많이 하셔요^^

혼자만의 시간 정말 중요하죠.. 자주 가지셔서 좋은 힐링하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해요~정말 좋은 요즘이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34.81
ETH 3815.36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