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라(CTR) : 이중 손잡이 완성 ???

in #busy6 years ago (edited)

센트라 카드에 대해서는 저번에 한번 포스팅을 한 적이 있지요...

https://steemit.com/kr/@marabara/ctr-cup-with-handle-bullish-chart-pattern

텐엑스,모나코와 같은 암호화폐 직불카드 관련 코인이 되는데...
지난달에 2$ 정도에 담은 종목이라서... 제 포트에서 유일하게 손실을
기록중인 애물단지이기도 합니다...

유시민 왈..
'비트코인 그거 즉시 결제 안되지요?'

CTR 답변...
'그럼 난 뭔가요? &@!#$@%^@&%@$...'



네 그렇습니다...
센트라카드를 이용하면 비트코인도 즉시 결제가 가능합니다...

암화화폐가 실생활에 쓰이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결제 시스템이고요...
단 기술적으로 큰 점수를 줄 수는 없을 듯합니다만...
사업제휴능력이라든지 마켓팅에 점수를 주고 싶은 코인이지요...

얼마전 강력한 추세상승패턴의 하나인 cup with handle bullish chart
pattern을 만들고 개인적인 매수시점에서 두 배 정도 폭등을 하는
기쁨을 주었지만... 코인시장의 폭락과 맞물려...
CTR 역시 끝도 없는 추락의 흐름이 나왔지요...

그런데 드디어 오늘 그 지지부진한 흐름에 마침표를 찍을 만한 흐름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래 챠트에서 보듯이...
강력한 반등이 나오면서 이중 손잡이를 만들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CTR.png



저번 글에서도 적었듯이... 코인이라는게 아직 시장이 불안정해서
챠트가 큰 의미를 가지는 단계는 아니라고 보지만...
여하튼 챠트 모양은 VERY VERY GOOD..!!!

CTR은 OKCOIN의 거래소 오픈시 원화상장이 예정된 코인이기도 하지요...
시장이 크게 폭락을 하지 않는다면... ICO 가격이 1.5$(1이더에 200CTR)
수준임을 감안하면 현재 가격 1.9$부터의 매수는 충분히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물론... 투자는 항상 본인의 몫이라는 점... 제 견해는 참조수준 정도로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굿럭~~!!!

Sort:  

센트라는 믿음이죠!!
모두가 인내심을 가지고 믿는다면 10배 폭등도 가능하리라 보입니다

10배 폭등... 가.즈.아...!!!

센트라 저도 눈여겨 보고 매수했는데..
확실히 오를게보입니다.. 메이웨더 아저찌도 응원을 좀해줬으면!!!!

메이웨더 어저찌... 가.즈.아...!!!

챠트 모양은 VERY VERY GOOD..!!!
빨리 사고 싶네요..~~ㅋㅋ

코인이 챠트 모양이 예쁘다고 올라가는 게 아니라서... 좀 그렇긴 하지만... 여하튼 BEAUTIFUL...

왠지 0.7 불부터 보아오던 센트라가 올라 가 버리니 쉽게 매수를 못하겠네요 ㅠㅠ 이게 초기 투자자의 저주인가요 ??

초기투자자의 저주를 가.즈.아.의 함성으로 풀어드리겠습니다... 가.즈.아...!!!
편안한 오후 시간 되세요...!!!

관심종목중 하나인데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관련 포스팅을 하셨네요...
https://steemit.com/centra/@rurifa/centra-coin
저도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부끄럽네요. 왜 그런거 찾아 읽으시는.... 그때글올릴때보다 지금더 좋게 보고 있습니다.
이놈의 변덕.

영향력있으신 분들은 제대로 알아보고 공부하고 나서 말씀 좀 해주셨음 하네요 ㅜㅡㅜ휴

개벼리님... 제가 영향력이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어떤 오류가 있는가 보네요... 어떤 것인지요?

다시 읽어보니 제가 쓴 글이 오해의 소지가 있네요;;(

유시민작가를 빗대어 말한건데;;;죄송합니다ㅜ

아하... 그렇군요... 괜시리 저만 따끔했는거네요... 이래서 소통이 중요한 건가 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늘 정말 춥네요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짱짱맨... 짱입니다...!!!!

센트라 결제 영상을 보고서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었는데, 정보 잘 담아갑니다 :D

센트라... 당분간 주목해볼만 하지 않을까 싶네요... 여하튼 투자는 본인의 기준에 의해서 하시는게 맞겠지요... 편안한 하루 되세요...^^

센트라 탑승 축하합니다.... 팔로우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295.30
ETH 3053.22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