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리 아이도 팝콘 브레인?

in #busy6 years ago (edited)

처음 듣는 말이라 검색을 좀 해봤는데, 괴담에 가깝지 않을까 싶네요.

기사에서 언급하는 논문이 http://journals.plos.org/plosone/article?id=10.1371/journal.pone.0020708 라고 보여지는데, 전자기기 사용이라는 광범위한 이야기가 아니라 게임을 하루에 10시간 이상씩하는 중독 청소년들이 부정적인 결과를 내놓았다고 되어있습니다. 단순히 공부를 안해서 -ㅅ-;; 뒤떨어지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Sort:  

켁..논문이 영어~^^;;;;;
꼭 저 기사만 가지고 그런건 아니지용~^^
꼬맹이들이 게임을 10시간씩 하지는 않는데
시작은 30분인데 한번만 한번만이 한시간 되고 중독은 되더라구요.
실상 안좋은 이유는 많으니 조심하면 좋고 안하면 더 좋고 그런거 같아요.^^

게임이 안좋은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사람을 이끄려면 간헐적 보상을 줘야한다는 것을 그 무엇보다 잘 증명한 것이죠. 게임이 사람을 끌어들이는 이유를 모방해서 원하는 시스템을 재조명하는 방향으로 나아가야지 무형의 개체에 중독성의 존재를 부여하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음... 너무 공격적으로 글을 쓴게 아닌가 싶네요... 말씀하신 바를 나쁘게 생각하는건 아닙니다 ;ㅅ;

네 저는 게임에 관해 쓴것도 아니고 게임이 나쁘다고 쓴것도 아닌데 오해를 하신듯 해요^^;/
저는 단지 아이 엄마 입장이라는~

그러고보니 그러네요 ㅠㅠ 혼자 불탔네요... 엉엉 부끄러워

마야나님 굿밤되세요~^^

좋은 밤 되세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123.08
ETH 2628.5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