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피곤과 자유

in #busy7 years ago

조금은 고상해졌다고 할까?? 에 적극 공감입니다. ^^
저도 앗 써야하는데 써야하는데 생각할 때는 뭘써야할지도 모르겠고 에고고 글솜씨가 좀만 더 좋았으면 막연하게 생각하다가도
막상 노트북펼쳐놓고 마음대로 상상하고 이야기 풀어나가다보면 제가 뭔가 된 듯한 주제넘은 상상이 펼쳐지면서 말안되는 그 글을 이쁘게 읽고 또읽고 하면서 쓰다듬어주고 그러고 나면
그 "업그레이드된 느낌"이 들어서
으쓱해지고 존재가치도 새로워진것 같구.
스팀은 저에게 비타민 인것 같습니다.

리자님 글 찾으려고 한참 내려왔네요 ㅎㅎㅎ

Sort:  

ㅎㅎㅎ 제가 리스팀을 열심히 하다보니....
루덴스님 글 재밌어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39.97
ETH 2676.5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