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dom 계정이 SBD를 컨버전 중이네요.

in #busy6 years ago (edited)

image.png

  • 참고로 @freedom은 업비트+고팍스를 합한 것보다 많은 SBD를 Liquid 상태로 들고 있습니다.
  • 스팀 역시 25만개나 Liquid 상태로 들고 있습니다.
  • 스팀파워는 바이낸스+업비트+빗썸+후오비 보유 스팀을 전부 합해야 하는 수준입니다.

SBD 컨버전이란?

쉽게 말해 1SBD를 컨버전할 경우, 1SBD를 3.5일 뒤에 1달러 어치의 STEEM으로 바꾸어 주는 기능입니다.

그 동안 보팅봇 임대랑, 몇몇 서드파티에 스팀파워를 임대하여 얻은 수익을 그냥 보관만 하고 있던 @freedom 계정이 처음으로 지갑의 변화를 주는 셈인데,

@freedom은 무슨 생각일까요?

(1) 이제 충분히 STEEM이 싸졌으니 그 동안 모은 SBD를 스팀으로 바꾸자. (이제 STEEM은 바닥 찍었으니 가즈아!!)
(2) 보팅봇 수익이 줄어드니 SBD라도 STEEM으로 바꿔서 거래소에 내다 팔자. (존망 ㅠㅠ)
(3) 앗, 잘못 눌렀다. 취소도 안되네....(나이가 드니 눈이 침침)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슈퍼고래는 보는 눈도 다를텐데 (1)이면 좋겠네요 ^^

Sort:  

3번일지도요 ㅎ

규모가 규모다 보니
숫자크기가 참 어마무시하네요;;

과연 이러한 행보가 스팀 시세에 어떻게 영향을 줄지;;;

개인 계정은 분명 아닐테고...
정책적으로 스팀달러 페깅을 위한 행보인지...잘 모르겠네요.

정보감사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오 저런 기능이 있는지 몰랐네요
잘 모르지만 1번일 가능성이 보입니다..! ㅋㅋㅋ

SBD가 1달러 이하다 보니 그냥 컨버전 하는 것일 수도 있고,
SBD 가치를 올리기 위해 하는 것일 수도 있고,
그냥 이번에 이 기능을 알게되서 한번 해보는 것일 수도 있고 ㅋㅋ
암튼 무슨 의도인지는 궁금하네요.

글쎄요 1번이라 믿고 싶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luckystrike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3) 앗, 잘못 눌렀다. 취소도 안되네....(나이가 드니 눈이 침침)
이 와중에 유머까지 ^^

1번이길 바래봅니다.ㅡㅡ

이런것도 찾아 보는군요? ㅎㅎ
글쎄요! 1번이면 좋겠다는 마음뿐입니다 ^^

가격은 상대적인 것이지만,
12월 암호화폐 전반적인 기대심리를 고려할 때
52주 최저 가격인 지금 가격에서 더 떨어지기는 힘들어 보이는데...
부디 (1)번 이길~

프리덤 정도 되는 고래는 움직임에 따라 스팀에 영향이 클텐데, 스팀을 버리는 선택만 아니었스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30.55
ETH 2645.9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