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y 형님이랑 어깨를 나란히 할 Steem-ua 형님을 소개합니다 :)

in #busy6 years ago (edited)

요 며칠 Feed에 Steem-ua 관련 글이 늘기 시작 하더군요.

'무엇을 하는 서비스일꼬?'

관련 글들을 읽어보니 Steem-ua는 현재의 스팀잇의 명성도를 대체할 새로운 Reputation을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바이트볼을 통해 명성도의 중요성(?)을 경험하셨겠지만, 현재는 밀어줄려고 하면 금방 밀어줄 수 있다는게 문제 입니다.

저도 스팀잇 가입 초기 명성도 60이 넘으면 대단한 고수(?)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조금 작업(?)을 하면 한달이면 만들 수 있는 명성도가 되었습니다.

스팀잇 내에서 활동 정도와는 무관하게 보팅만 많이 받으면 올라가기 때문이죠.

Steem-ua는 이런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자체의 명성도 Sys.을 구축하였습니다.

좋은 글을 쓰고, 팔로워를 모으고, 큐레이션 활동을 얼마나 열심히 하는지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각 유저를 평가한 후 명성도에 맞게 보팅을 주고 있습니다.

어찌보면 팔로워의 Steem Power 합계를 토대로 보팅을 하사해 주시는 Busy 형님과 비슷합니다 :)

다만, 소액이라도 Steem Power를 임대해야만 보팅을 해주는 것은 차이점이네요 ㅎㅎ

어제 시험삼아 100sp를 @steem-ua에 임대하고 글을 적어보니, 우리 Steem-ua 형님은 Busy 형님 보다 많은 보팅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스팀잇 내 평판 순위가 8719위 이니깐 더 열심히 하라는 친절한 댓글을 남기고 가셨습니다 :)

팔로워도 더 모으고 다른 사람 글에도 많이 보팅하라고....ㅋ

Busy 형님과 Steem-ua 형님 지원을 합하니 스팀 가뭄 상황에서도 1달러 보상이 넘어서네요 :D

이제 글을 쓸때는 Steem-ua 형님을 기억해야 할 것 같습니다~^^

Remember Steem-ua!!

감사합니다!


덧) 반드시 Steem Power를 임대해주어야 보팅을 해줍니다. 임대 수량이 많다고 보팅 금액 자체가 늘어나는 것은 아니니 본인의 포스팅 횟수를 고려해서 임대하시면 됩니다 ^^

25sp 임대 주기_최소 주 1회 보팅

50sp 임대 주기_최소 주 2회 보팅

100sp 임대 주기_최소 주 4회 보팅

Sort:  

해보고픈데.뉴비라 sp가 0.92 부족하네요...빨리 모아서 임대해봐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리스팀 합니다....🇳🇱

미약하지만 보탬이 되었으면 하네요.
감사합니다 :)

와우...감사합니다...🇳🇱

드디어 오늘 25sp 임대 했습니다...ㅎㅎ
덕분에 많이 배웁니다...감사합니다...😎

저도 일단 250스파 임대 해봤습니다. 아직까지는 보팅액도 꽤 크네요.

점차 여러 방식으로 지원이 많아지는 스팀잇이네요!

짱짱맨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네요 ^^

보팅금액이 일정하지는 않고 변동폭이 있습니다. 저도 스파 임대 중이라 어떻게 되어가는지 지켜보는 중입니다.

수익을 떠나
활동에 따라 최저 보상을 보장해 주는
시스템이라 기대가 됩니다.

참 재밌는 시스템이 하나 더 나온거같네요ㅎㅎ
임대해줘서 손해는 아닐거같아요!

사람들이 늘면 현재 수준 보다 보상이 줄수도 있겠지만
이런 서비스가 스팀잇 생태계를 건강하게 하겠지요 ^^

어제 저도 임대했어요.오늘 그 형님 왔다가셨는데 비지 형보다 통이 크네요^^

축하 드립니다 ^^

앗!!좋은정보감사드립니다 꾸벅~!!^^

앗 이런정보는 대체 어디서 얻으시나요? ㅎㅎ
100스파 롸잇 나우~~!!!

보팅액이 높아서 아주 맘에 들더군요. 전 100스파 임대했네요.

오 저도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오공님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