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 퇴근 길 짜장면은 어떠세요?

in #busy6 years ago
  • 상호 : 가야성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9길 6

야근 아닌 야근을 하고,
허기진 배를 진정시킬 겸 근처 중국집을 찾았습니다.

간짜장을 시켰는데 면발이 너무 사랑스러워(?)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네요 ㅋ

  • 사랑스러운 면발이 먼저 나오고....
    20180312_185841.jpg

  • 윤기나는 짜장까지...!
    20180312_185905.jpg

오늘 저녁 짜장면 어떠세요? :)

Sort:  

아침을 안먹고 출근해서
저도 배고픕니다 ㅎ

아직저녁전인데 ㅜㅜ 너무맛깔나보여요ㅜㅜ

저녁에 짜장이 의외로 괜찮습니다 ㅎ

간짜장 드셨군요 저도 오늘저녁 중식으로 먹었답니다ㅎㅎ

사실 이 집이 고기튀김이 유명한데
그것 이미 손을 댄 상태라 ㅎㅎ

이게 짜장면 인거죠? 사진은 상상 그이상일뜻 한데요.. ㅜㅜ 군침이..

보기 좋은게 맛도 좋지요 :)

어머...너무 이쁘다 소스뿌리기 전 모습~

메츄리알이 귀엽게 반기더군요 ㅋㅋ

면 색깔이 일반면은 아닌것 같아용ㅎ
노란색인것 보니 치자면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 깊이 생각안하고
호로록 했습니다 ㅋㅋ

면발이 정말 쫄깃할거 같아요
색감도 그렇고~
맛있겟네요
나중에 을지로 가면 먹어봐야겠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스누피 우 180.jpg

면 색깔 너무 곱네요>_<먹기아까울정도로
하지만 그럴수록 남기지않고 다 먹어야 하죠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9길 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영문판 캘리의 식탁입니다.
https://steemit.com/art/@mmcartoon/comics-kally-s-kitchen-egg-avocado-sala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989.78
ETH 3524.32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