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공기도 돈 내는 시대가 오겠군....!

in #busy5 years ago (edited)

미세 먼지가 심해서 어제 오늘 창문을 열지 못 했습니다.
그래서 집안 공기가 너무 탁한 것 같아 10분만 환기하기로 하고 창문을 열었는데,
10 이하로 유지되던 미세먼지 수치가 문을 열자마자 60을 넘어서네요 ㅎㄷㄷㄷ

20181110_143728_543.jpg

창 밖을 보니 안개낀 것 마냥 건물들이 흐릿하게 보입니다.
20181110_143656_659.jpg

어린 시절
생수가 처음 나왔을 때 물을 왜 돈 주고 사먹을까 했는데 이제는 당연한 일이 되었듯이,
마지막 보루인 공기 마저 돈을 내고 사는 시대가 머지 않은 것 같네요.

세상은 늘 우려하는 대로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Sort: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일부만 이렇다는 것이 참... 유럽. 미주에는 사실상 초미세먼지가 없는데 말이에요.

탐나는 아이템 엘지퓨리케어,
엘지가 as 가 편하긴 하더군요.

올 여름에 샀는데,
겨울까지 쓸줄은 몰랐네요 ㅎㅎ
집에 공기청정기만 3개ㅜㅜ

생수 공감합니다. 다행히 생수값은 안올라서 사먹을만 하네요

공기값은 오히려 비쌀것 같네요.
흡연에 의한 사망자 보다
대기오염으로 인한 사망자가 더 많다는데
우려하는대로 되지 않길...

아주 일부긴 하겠지만 공기도 돈내고 사는 분들이 있죠^^
공기캔이 나온지가 제법 되었다는~ ㅎ

공기청정기 돌리는 것도 일부 돈을 내는 셈이죠 ㅎ
우려대로 세상은 돌아가려나 봅니다

가을에도 미세먼지 인가요.ㄷㄷ

정말 깨끗한 공기를 사야되는 시대가 올수도요~,,중국이 동쪽에 공장도 많이 세우는데.. 미세먼지는 더욱 문제가 커질겁니다..

예전에 우스갯소리로 하던 말이었는데 이젠 정말 현실성이 있네요ㅠㅠ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10년도 안걸릴것 같네요..
사먹는 공기까지!!!

생각해본적 한번도 없는 내용인데요
가만보면 그렇군요
탄소배출권 생각해보면 뭔가 느낌이 비슷하긴 한거같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