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부터 계속 신경 쓰인다.

in #busy6 years ago

언제부터인가 아래 계정의 글이 매번 #kr 대세글 1위에 있다.
20181113_082559.jpg

늘 지폐를 메인 사진으로 올리는 글...
이 사람은 왜 중국 화폐 소개를 하면서 태그에 #kr을 다는 것일까?

새로 들어온 뉴비들은 외국 게시물이 넘쳐나는 이곳에 정착하고 싶을까?

더욱이 #kr은 국가 태그인데...말이다.
더 확대 해석은 말아야지만,

그런데 솔직히 기분은 좋지가 않다.

Sort:  

저도 기분이 좋진않네요

가이드독이 그립네요.ㅠㅠ
c.png

태그가 전세도 아니지만
그래도 영어 포스팅이 늘어나니
보기도 불편하고 그렇네요.

이곳도 여러 인간 군상들이 존재하다보니 별의별 사람을 다 보게되더라고요.ㅎㅎ

그러게요.
꾸준히 이러는 걸 보면 무슨 의도가 있어 보이는데...

대세글 안보게된지 좀 되어서.... 다들 그러신가보군요

전 스팀잇 시작부터 거의 대세글을 안 봤습니다.ㅋ
저들에게는 kr이 부러운가 봐요.ㅋ

아, 스팀잇 오래하다보면 대세글은 안보고 제 피드만 보게되서... 대세글 피드가 저렇게 오염됬는줄은 미처 몰랐었네요. 헐..

저도 새로 팔로우 늘리는 것을
안하다 보니
피드가 단조롭고 재미도 떨어지네요.

예전 @asbear 님의 가이드독이 한창 활동할 땐 많이 정화 됐었는데... 또 판을 치는 군요.ㅠㅠ
#kr 커뮤니티의 위상에 묻어가려는 모습이 참 보기 안좋은데 그걸 모르는 걸까요.

kr커뮤니티의 활발한 교류가 부러웠던것 아닐까요? 보아하니 보팅봇에 돈내고 홍보까지 꾸준히 하는것보니

저도 이 포스팅 보면서... 이건 뭐지?? 싶었어요!!! 어제 다른분 포스팅 댓글타고 들어와서 팔로우 하고 갑니당☺️👍🏻

스티밋이라는 탈중앙화된 시스템에서 태그를 어찌 하는게 말이 안되지만 아쉬운 부분이긴 하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483.25
ETH 2601.6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