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끌모아 태산 만들기(in비지)

in #busy6 years ago (edited)

비지에서 글쓰고 보팅받기

익숙해졌던 곳을 벗어나 글쓰기 번거로워서 이용안했는데
한번 해봤습니다.

[뉴비 꿀팁] 비지 / busy.org 리뷰(가입, 사용법, 장점)
https://steemit.com/busy/@partykim/busy-org
@partykim 님의 친절한 글 참고하세요.

귀찮아서 그러는거 아닙니다.
너무 잘 쓰셔서 다시 쓸 필요성을 못느껴서 그래요.쿨럭쿨럭

-스팀잇에서 이렇게 인용해서 글을 쓸때
혹시 다 미리 허락을 받아야할까요?
그냥 쓰면 무례한 걸까요?
지금까지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냥 인용했었는데
문득 그런 생각이 드네요.

----오!!!!정말 보팅해줍니다. 제법....
900.jpg

이 정도면 꽤 많쟎아요?
(사람마다 달리 주는건지 그건 검색을 통해 못알아냈습니다.
댓글로 자기 받은거 알려주시면 비교가 되겠네요.)

BUSY봇에게 보팅 받는 법(뉴비 인형 눈알 붙이기 프로젝트)
https://steemit.com/kr/@greenswell/busy-org
@greenswell님의 잘 정리된 글입니다.

이 글에 나오는 주의점 꼭 읽어보세요.

  1. 팔로워중 스팀파워가 10,000이상인 사람이 존재해야 한다.
    2.busy.org 사이트에 접속하여 글을 적어야 한다.
    (절대 절대 busy봇 보팅 전 스팀잇이나 다른 곳에서 글을 수정하면 안된다!!.
    busy.org에서는 막 수정해도 괜찮다)
    3.태그로 busy를 넣어야 한다.
    4.busy에게 보팅 받은 후 12시간 지난 뒤 글을 올려야 한다.(12시간 마다 한번씩 보팅 해줌)

꼭 꼭 읽어보시고 티끌 모아서 태산 만드시길 바랍니다.
추가)@jamieinthedark님의 제보입니다. 요즘은 수정 스팀잇에서 해도 된다고 하네요^^

혹시 스팀파워 10,000이상인 팔로워분이 없어서 곤란하신 분은
말씀하시면 제가 팔로워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이 글의 페이아웃 시점에 나오는 스팀달러는
@partykim님과 @greenswell님과 셋이서 나누겠습니다^^)

Sort:  

에공 제글을 이렇게 소개해주셔셔 감사합니다. 비지봇과 짱짱맨님만 와도 거의 1달러는 찍히니 이왕 쓰는 것 비지에서 쓰면 좋더라구요. 근데 가끔 이놈이 지 맘대로 안오는 경우도 있어요.. 하루에 1번은 온데는데 왜 인지는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풀보팅드렸어요. 나중에 저자보상 스달은 나누어드리겠습니다.
ㅎㅎ
짱짱맨 쓰기는 이제 명성도가 높아서 고이 보내드렸습니다.
예전에..ㅎㅎ

스달 안 나눠 주셔도 됩니다.
비지는 비지해서 규정을 지맘대로 비지하게 바꿔서 애매한 녀석입니다.
수정은 아무곳에서 해도 보팅되요.

전 요즘 거의 비지페이 안빠지고 방문해주십니다

초면에 포스팅을 날로 먹긴 미안하지요.
얼마 안될거에요.ㅎㅎㅎ
비지페이 매일 방문해주면 포스팅 할 맛 날것 같아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뉴비 인형 눈알 붙이기 프로젝트에 참여해보고 싶어요

팔로우 저도 다짜고짜 부탁드려봅니다 ㅎㅎㅎㅎㅎ

댓글 두어번 남겼었는데, 대댓글을 못받았었어요

초면이라고 생각하실거 같아서 나름 어필요^^

비지 가즈아~~~

죄송요.
이렇게 귀여운 다람쥐를 모른척 했다니
나빴네요.
팔로우했습니다^^
비지가 매번 오는건 아니라니 그냥 꾸준하게
사용해보세요.
언젠간 오겠죠?ㅎ
주의사항 잘 읽으시구요.

네~ 배려해주셔서 조건 충족시켜주셨으니 꾸준하게 잘 사용할께요

감사합니다^^

활동 더 열심히 하셔서 200명정도의 팔로워는 확보해보세요^^
화이팅!!

나도 이제 써야겠다!!

화이팅!!

근데 오너키나 마스터키를 넣어야 하는군요.ㅡ?ㅡ

마스터키는 말고
액티브키를 넣으면 됩니다
저도 처음에 그래서 번거로워서 안썼지요

전 거의 항상 busy에서 쓰는데 jjangjjangman보다 보팅빈도가 훨씬 낮더라구요 ㅋㅋ 들쑥날쑥하기도 하고

전 이제 짱짱맨 쓰기는 좀 미안시러워서요^^
들쑥날쑥하다고는 하대요.
그래도 그게 어디에요?ㅋㅋㅋㅋㅋ

암요 그렇죠 ㅋㅋㅋㅋ저야 말로 당연히 busy도 오면 너무 좋아서 무조건 busy에서 작성하고있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

찬찬히 읽고 숙지하여 인형눈알붙이기로 부자 되어 보겠습니다 . 고맙습니다 . 여신님.

넵...
하나 하나 붙여나가보아요.
금방 부자될겁니다~~
주의사항 숙지하세요.

오호 팔로우 중 스파가 10,000 이상이 있어야 하군요. ^^;;
1,4 번 명심하겠습니다. 감사 ~
근데, partykim님 글 링크가 이상해요.

네. 링크가 안되네요.
그래서 그냥 밑에 복붙으로 올렸습니다.
감사해요.

비지 잘 쓰면 좋은거 같아요...^^

그러네요.
팔로워 늘면 더 유리한건가보네요.

옹오오오으어으ㅜ우ㅗ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써봐야겠네요..
혹시 팔로워한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영어에 관심있으시다면 후회는 안하실겁니다..ㅎㅎ)

네^^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컴터로 컨텐츠 만들고 바로 해봐야겠네요ㅎㅎㅎ

busy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몰라서도 못쓰고 있었네요. 럭키님이 든든한 팔로워가 되어주시니, 다음에 한 번 써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매일 매일 써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781.14
ETH 3119.0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