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오늘의 큐레이팅 )스탬프 만들어 주실분 ?

in #busy6 years ago (edited)

매일 하루 한분이나 두분 정도
오늘의 큐레이팅으로 선정하여 풀보팅과 리스팀을 드리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댓글에 사용할 스탬프를 만들어 주실 분 있으신가요?

오늘의 큐레이팅으로 선정되어 풀보팅과 리스팀을 드립니다.

이런 의미가 담겨져있고
임팩트 있게 제가 따로 댓글을 안 쓰고
이 스탬프 하나만 딱 찍어도 모든 뜻을 알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사이즈도 댓글에 쓰기 적당하게 너무 크거나 작지않게)

만들어주신 모든 분께 소정의 보팅을 드리고
선정된 일인께는 앞으로 7개 포스팅에 풀보팅을 드립니다.

(@umkin님 작품 너무 맘에 들어 바로 선정되었습니다.
마감하려니 아쉬워하는 분이 계실것 같아서
2등상 남겨놓겠습니다.
2등은 앞으로 7개의 포스팅에 50% 보팅으로 하겠습니다.
물론 @umkin님 작품을 능가하는 작품이 나오면 1등을 한 분 더 뽑겠습니다!
스티미언들의 능력은 어디까지인가? ㄷㄷㄷ)

마감은 7월 11일 밤 11시 59분까지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U5dtSJBVkecPGoa4AzvsUFpheZobG6H.gif
@onehand님의 작품입니다.-이거 약간 변형 시켜도 괜찮을듯 합니다.
한손님!

Sort:  
Loading...

l1.gif

l2.gif

l3.gif

l4.gif

l0.png

l1.png

대박~~~!!!!!!
다 맘에 들어요!!!!!
1등!!
이벤트 마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스피디ㅣㅣㅣ! 감사합니다

gg3.gif

gg4.gif

캬하!!!!!!멋집니다!!
(능력자.ㄷㄷㄷㄷㄷ)
무조건 일단 1등 당첨입니다.
공동 1등이 될지 그건 모르지만 일단 1등!!
(앞으로 7개의 포스팅에 풀보팅 드릴게요. 내일부터 시작!!)
뜻밖의 퀄리티의 스탬프 감사드립니다.

저기 표창장에
케이알 큐레이터말고
스팀잇 직원으로 좀 바꿔주세요^^(안 번거로우시면요^^)

으악! 이거보고 바로 포기했습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이해합니다.
대박입니다!!!!
그래도 해보세요.ㅋㅋㅋㅋㅋ

today.png

GIF 버전까지 만들기에는 시간이 촉박해서 여기까지만 만들고 미용실로 갑니다~ ㅋㅋㅋ

오 요거도 완전 멋진데요~~! 원이 조금 짜그라졌지 말입니다! ㅎㅎ

미용실 가서 곱슬머리 피고
다시 도저언!!!ㅋㅋㅋㅋㅋ
(색깔을 프로필처럼 보라로 해주시고
풀보팅과 리스팀도 알수 있게.ㅋㅋㅋㅋㅋ)부탁해요~~ㅋㅋ

일단 만들기는 해보겠습니다만 기가 팍 죽어버려서...ㅠㅠ
저는 스탬프 보다는 스티커 느낌으로 만들겠습니다.ㅋㅋ

우왓~!
완전 멋져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저도 표창장 받고 싶네욬ㅋㅋㅋ

stamp.gif

속도 조절 가능합니다.ㅎㅎㅎ

헉!!!!!!!!!!!!!!!!

와........역시.........

헉!!!!!!!!!!!!

대박! ㄷㄷ

와우... 엄청 임팩트 있어요!!

헉스 ㅋㅋㅋ대박이네요.

대~~~~~애~~~박~~~~~~~~~~~~~

(╹◡╹) 키위파이님 짱!!! 👍

키위ㅎ‥..형 .. 천재..

표창장에 약간 기가 눌렸지만 응모해봅니다~ ㅎ

lucky2.png

lucky3.png

예뻐요~~
제가 원하는 것이 다 들어있네요!!!
응모 감사합니다!!!!

큐핏 너무너무 좋아해요

큐~❤️(귀여움 어필)레이팅 요정 아이디어 좋아요!!

지옥의스탬프.jpg

난감하네!!!!ㅋㅋㅋㅋㅋ
천재의 감성!!!!!난감하네.ㅋㅋㅋㅋㅋ

아쉽지만 미파님이 봐버렸군요ㅎㅎㅎㅎ

역시 미파야
흐뭇~

눈이 참 밝은 작가님일쎄.ㅋㅋㅋㅋㅋㅋ

역시~!
미파님은 천재~!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미파님 짱!

미파님의 감성은... 차원이 다르군요...
매번 놀랍네욬ㅋㅋㅋ

역시 지존. 설마설마했는데 여기도 계시군요. 변함없는 그 미파풍 작품으로^^

저두 참가해봄니다 직접 작업 ^^

큐레이팅.jpg

깔끔하네요. 행운의 이달러까지.ㅎㅎ
이벤트 응모 감사합니다~~

ㅎㅎㅎ 좋은 작품 많이 컨택하시길

curating.png

의욕상실로 이만 포기합니다.ㅠㅠ

logo1.png

logo2.png

ㅋㅋ 힘내요.
오늘 다른 분들 작정하신 듯.ㅎㄷㄷ

(╹◡╹)럭키2님 스탬프 공모전이군요~ 아이디어가 나오면 도전해볼게요~ ㅎ

오~~기대됩니다.
믿고 보는 @aaronhong님!!

newiz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ucky2님의 (오늘의 큐레이팅 )스탬프 만들어 주실분 ?

lucky2 님ㅋㅋㅋ 아쉽지만 미파가 봐버렸네요ㅎㅎㅎㅎ

좋은 작품이 나오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49.03
ETH 2543.5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