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 스토리] 결혼반지를 맞췄습니다.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레오스토리의 레오입니다. 오랜만에 써보는 일상 글이네요.

KakaoTalk_20180414_225150563.jpg

요즘 결혼 준비로 인하여 정신없는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데요, 오늘은 드디어 결혼 반지를 맞추고 왔습니다.

KakaoTalk_20180414_225150038.jpg

전 그냥 다 좋아보여서 결국은 예비 신부가 제일 좋아하는 제품으로 결정 했습니다.

KakaoTalk_20180414_225149526.jpg

매장 직원분께서 뭐라 뭐라 친절히 설명은 해 주셨으나 너무 피곤해서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습니다. 그져 또 다른 한 고비를 넘긴것 같아서 안심하며 돌아왔습니다.

KakaoTalk_20180414_225148526.jpg

반지 안쪽에는 10글자 이하로 글자를 새겨 넣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잠시 고민해 보다가 'Donum Dei'라고 쓰기로 했습니다. 라틴어로 '신의 선물'이라는 뜻입니다.

결혼해서 살다보면 분명 싸울 때도 있고, 와이프가 싫어질 때도 있을 것입니다. 그 때 마다 반지에 새겨진 글자를 보며 제게 주어진 선물을 잊지 않으려합니다.

결혼하신 모든 분들이 대단해 보이는 요즘입니다. 다들 행복한 결혼생활 이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이상, 레오 스토리의 레오였습니다.

Sort:  

결혼..
모르는 분들은 모르고,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내용이지만,
날잡기까지보다, 날잡은 후 골인하기까지가 훨씬 어려운 일입니다.

존버하며, 슬기롭게 헤쳐나가서 결혼행진곡까지 일차 목표로 나아가시길..

--

아시겠지만, 혹시나 팁을 드리자면,
다른 가족 모두의 의견도 중요하지만,
지금부터는 두 분 각자의 가치관에 충실한 판단과
치열한 상호 협의를 통한 상호 이해된 결정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멋지다.. 까르띠에...
결혼 축하드려요

결혼 축하드립니다 ㅎㅎ

결혼 준비하느라 최근에는 완전 바쁘시겠네요...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신의 선물... 정말 멋진 글귀예요...
그 어떤 말보다 감동적이네요...
레오님의 새로운 출발을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오랫동안 혼자 살아서...
좋은 가장이 되어야겠죠 ㅋ

어머어머 레오님 너무 축하 드려요
요즘 스팀잇 뜸하시더니 다 이유가 있었네요 ^^
신의선물 너무 좋네요
저는 결혼 7년차인거 같아요
싸울일이야 정말 많죠 ㅋㅋㅋㅋㅋ
하지만 행복한것들이 더 많은거 같아요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 행복하세요
반지도 심플하니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ㅋ
반지는 그냥 여친님 뜻대로 맞췄슴돠
반지 본 시간보다 줄 선 기억밖에 안납니다 ㅎ

결혼 축하드립니다.
언제 결혼하시죠.
날짜가 날짜만 알려주세요.
걍 이곳에 ......

ㅋㅋ
그냥 가족끼리 조용히 스몰웨딩으로 진행합니다 ㅎ

우와! 결혼하시는군요. 축하합니다. ^^

감사합니다 ㅋ

큰고비 넘기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ㅜㅡㅜ

감사합니다 ㅎ
미리 결혼 하신 분들이 부럽네요 ㅋ

결혼 축하드려요~! 'Donum Dei' 좋은 뜻이네요... 혹 발음은 어떻게 해야하죠? ^^;
까르띠에 밀납도장도 왠지 신의 선물과 느낌이 닿는 듯 해요...^^;

도눔데이 입니다.
감사합니다 ㅋ

결혼 축하드려요
행복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ㅋ
잘 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