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STORY] 전동칫솔과 치아미백 기능을 한 번에 'V-WHITE

in #busy6 years ago

IT STORY.png

안녕하세요?
IT STORY 의 레오입니다.
IT STORY는 새롭고 신기한 IT세상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전달해 드립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전동칫솔과 치아미백 기능을 한 번에 'V-WHITE'를 소개합니다.

V-White는 자동 칫솔의 최신 혁신 기술입니다. 10 초 만에 치아를 깨끗하게 할 뿐만 아니라 동시에 작동하는 치아 미백 기능을 포함합니다.

입속에 트레이를 넣어 , 버튼을 누를 때 와 10 초 동안 기다리면 끝입니다.

  1. 구강 쟁반 양쪽에서 좋아하는 치약을 짭니다
    2.구강 트레이를 입에 넣습니다.
  2. 시작 버튼을 눌러 "Brushing mode"로 전환하고 10 초간 기다립니다.
    3 단계로 쉽게 끝납니다.

"청소 모드"를 누르고 간단히 씻어주면 간편하게 청소가 끝납니다.

치아 표백 또는 미백은 치과에서 널리 사용되는 치료 방법입니다. 치아 표백 기술의 한 유형으로, 차가운 빛 미백 (또는 푸른 빛 표백)은 중국 본토에서 널리 적용되고 받아 들여지는 새로운 표백 기술입니다.

구강 트레이의 재질은 100 % 식품 등급 실리콘이며, 식품 등급 실리콘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 진눈깨비, 눈, 태양의 자외선에 강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딱딱 해지지 않고 균열이없고 껍질을 벗기고 부서지며 말라 버리거나 부서 지거나 부서지기 쉽지 않습니다. 가볍고 운반하기 쉽다. 풍부한 천연 자원으로 만들어 졌다. 무독성이며 무취이며 재활용 가능합니다.

[방수 IP65]

[저음 기술]

이상 언제나 새롭고 신기한 IT세상의 이야기를 전해드리는 IT STORY의 레오였습니다.

Sort:  

Hi 새로운 칫솔. 비용은 얼마나 듭니까?

우왓! 신기하네요!

사고싶네요..

가격은요? 구매하고싶네요~

가격이 궁금합니다~

블로그에 비밀댓글 느낌이..ㅋㅋㅋㅋ

와 이건 사고 싶습니다 !!! 이거 인기 많을거 같은데요!!! 확실히 딱이기만하면 ㅎㅎㅎㅎ
레오님 비 엄청오네요 비조심하시고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우와~~~ 놀라운 신기술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