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an family’ event 결과입니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Family event 결과 알림!

1CCA6F6C-0715-4023-9BDC-6507B767F2F7.jpeg

https://steemit.com/busy/@leemikyung/steemian-family-event

결과를 이렇게 알릴수 밖에 없어 안타깝습니다.

This is the result of the steemian family gathering event. Its has not been able to meet expectations, but I will continue to cheerfully support the events that my family members will join together. I'll give @steemmonsters beta packages to the family @ jsj1215, @floridsnail family. Good luck with you ~ !!!


제가 가족으로 아는 분들도 더러 있지만,

  • 제 포스팅이 잘 알려지지 않은 탓도 있고,
  • 아직은 한국 스팀잇 커뮤니티는 가족의 존재를 흔쾌히 알리고 싶지 않은 듯 합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jsj1215님과 @floridasnail님이 스티미안 가족임을 공개해 주셨으니 결과에 상관없이 베타 각 5packs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0A920F73-AF80-479C-B401-72CF5289E607.png

893044BA-A224-4659-BECF-601F6909C508.jpeg

23C37139-AAC9-4691-B98C-C0064B470DAE.jpeg

다음 이벤트는 더 많이 신중하게 고려하고 다시 오겠습니다. 다만, 여전히 스팀잇과 스팀몬스터의 참여를 응원하는 일은 계속하고 싶습니다. 오늘 만난지 얼마 안되는 @lucky2님의 ‘사이다’ 같은 솔직한 심경의 글을 남겨 주시어, 마음이 아주 조금 동하지 않은 것은 아니나,

제게 스팀잇은 생활의 한부분으로 자리한지 오래라 현재로서는 다른 특별한 준비가 없는 지금 무언가를 결정하기는 어렵고,

단 한번 꿈이라도 꿀 수 없는

  • steemmonsters 라는 곳을 찾았고,
  • 스몬 kr 커뮤니티가 이끌어 언감생심 ‘채굴’ mining을 해보는 기회를 얻었다는게 평생 잊을수 없고, 또 오늘 이렇게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두 가족께 드리는 작은 이벤트 결과에 행운을 빕니다. Good luck ~!!!

Sort:  

ㅎㅎ톡방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저의 스파가 저의 그릇에 비해 무거운 것이고
다가올 폭등장(희망사항) 대비책이라고 생각해주세요.
스몬에도 좀더 집중할거고 스팀잇을 떠나는건 아니에요^^
(괜한 글에 맘 쓰지 마세요.)

옙... 따라쟁이가 될 것 같아요~~^^

이벤트 내용은 매우 좋았습니다. 스팀잇이 비교적 얼굴을 가리고 하는 분들이 많은 관계로 ^^

아직은 시기적으로 적절하지 않은듯 하다는 나름의 경험을 얻었답니다. 특별히 @jayplayco님께 감사합니다.

크윽! 두분 축하드립니다!!! 언능 오픈해 보세요!!! 궁금하네요!!ㅋㅋㅋ
레골 뽑혀 나오길 기원드립니다!!!^^

혹시, 좋은 카드 아니면 나중에라도,
깸으로 더 좋은것 얻으시라 할려구요:)

ㅋㅋㅋㅋ
로또 담첨 된 것 같은 기분이에요^^
명절 선물로 최고입니다.
까 보니 좋은 카드가 많이 있는데
아마도 이게 제일 쎈놈 인듯해요~^^

1537700844646.jpg

ㅎㅎㅎ
ㅋㅋㅋ

대박!!! 에골이라니!!! 방금 5팩중에서 나온건가요???? ㅊㅋ드립니다!ㅎㅎ

감솨합니다~^^

와우~~축하드립니다.큰거 받으셨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두분 축하드려요~
실제로는 더 많을 듯 하지만... 공개하기 부담스러우셨을지도요.ㅎㅎ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그러게나 말입니다~^^
즐거운 추석절 되시기를요 ~~

축하드립니닷 ㅋㅋ 하자구 알려줘도
안하드라구영 ㅜㅜ

뭐든 스스로 내켜야 하지 억지오는,
혹시 해봐도 금방 싫증을 내더라구요~^^

나중에 저희 딸이 크면 ㅋ 스팀잇에 입문 시켜볼 생각입니다 ^^

우왕~~ 그러심 또 응원할께요~^^

명절 가족의 의미가 더 깊어지는 시점에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한결같이요 ~ 즐거운 명절 되셔요 ~~

이벤트 감사드리며, 당첨자 분들 축하드립니다!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감사합니다 ~^^

Hi @leemikyun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59 which ranks you at #324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5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19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3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7.29
ETH 3164.8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