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중에...

in #busy6 years ago

매일 매일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운동한 계기는 뱃살이 많이 나온것을 발견하고 부터..
이제 나도 운동을 해야 겠다는 생각으로 시작했습니다.
공부의 신의 이야기에 보면 평균 66일만 끊임없이 하게 되면
하지말라고 해도 하게되는 습관이 생긴다고 하던데..
전 아직 66일은 안됐고.. 거의 다 되어가고 있네요..
보통 좀 빠르게 걸으면 한시간에 6킬로정도 걷는데..
이렇게 걷고 나면 날씨는 쌀쌀한데도 땀이 납니다.
집에와서 샤워를 하고 자거든요..
어제는 날씨도 좋고 해서 걷다가 잠깐 걷는걸 멈추는 일이 있었어요..
사진을 찍었는데.. 제가 본 광경하고는 좀 차이가 있네요..
1.jpg
걸음을 멈추고 본 광경이 너무 이뻐서..
2.jpg
잠시 생각에 잠겼었습니다.
3.jpg
수변공원이 마치 거울을 보는것처럼 비치는 광경이 멋졌습니다.
공원 주변의 나무와 호수의 물이 잔잔해서 마치 거울처럼 양쪽을 다 비치는 마치
양쪽에 거울을 대고 보는 듣한 느낌이었습니다.
우리도 언젠가 내마음을 이렇게 비쳐봤을때 어떤 모습일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루를 마치면서 운동을하고 돌아오는 길은 기분이 참 좋습니다.
걷다보면 하루일을 정리할수도 있고 해서 좋은것 같아요..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A nation that forgets its past has no future -윈스턴 처칠 -

Sort:  

운동하기 참 좋은 주변 환경이네요~~

저는 오늘 낮에 운동 겸 집앞 공원을 나가 걸을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방콕하고 있었는데, 이 포스팅 읽자마자 컴터 끄고 운동하러 갑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66일이군요... 이틀을 넘기기도 힘든데 ㅎ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에서 @sesil님이 추천 해주셔서 응원보팅 하고갑니다~ :D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31.30
ETH 2943.8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