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kr-art습격] 고냥이는 사랑입니다.

in #busy6 years ago

[뻔뻔한스티미언:kr-art습격]

이번주 소모임 주제를 보고
무조건 고양이그림을 찾아 나섰습니다.
저는 냐옹덕후니까여!!!! (단순)

'르바 미술관 9회차'링크

모두모두 '르바 미술관'에서 좋은 작품을 감상해 보아요!

그림판.PNG

@salmonbooks님의 '퇴근 후 고양이' 링크

"퇴근 후 고양이" 시리즈를 연재하는 @salmonbooks님!!!
고양이를 키우시거나, 아시는(동네 고양이도 상관 없다 하십니다!) 스티미언님들이 계시다면
@salmonbooks님의 포스팅에 고양이 사진을 남겨주시면 그림으로 변신해서 다음번 포스팅에 올라온다하니 우리모두 함께 고냥이자랑을 해보심이 어떠실런지요 후후

캡처.PNG

@yunasdiy님의 '소녀와 고양이의 설날 설빔' 링크

후후 제가 이벤트 또 언제하시나 기다리고 있는 @yunasdiy의 그림입니다.
자신만의 색이 뚜렷하시고 무엇보다 그림체가 완전 제취향...
저는 귀엽고 러블리하거나 고양이라면 사족을 못 씁니다 ㅠㅠ

모두모두 사랑스러운 그림!! 귀여운 그림!!! 냐옹쓰에게 빠져버리세욧!!!!


KakaoTalk_20180302_173914174.jpg
이 틈에 우리 꼬미냐옹이를 살짝(?) 끼워넣어 봅니다...

Sort:  

으이... 꼬미 냐옹이 너무 귀엽습니다.ㅋㅋㅋ 코봐봐...

후후 우리집 자랑 꼬미냐옹이라옹~~~

그림이 실제를 못따라가네요. 꼬미 짱귀엽....

후후 턱이 북실북실 넘나 귀여운냐옹이라냥!!!
IMG_E3440.JPG

2분 작가님 모두 고양이를 사랑하시는 분들이죠 ㅎㅎㅎ
@salmonbooks 작가님은 고양이 시리즈로, @yunasdiy 작가님은 아기자기한 소녀 감성을 느낄 수 있어요 ㅎㅎ
감상평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tip!

후후 감사합니다!! 더욱더 많은 고냥이그림이 그려진다면 좋겠어요 호호

꼬미 너무 귀여워요 ㅋㅋ

후후 요새 털갈이한다고 더 보송보송하고 부드러운털들로 저를 유혹하고 있어여 ㅋㅋ 넘나 귀염터져여!!

크아 러블리한 색감과 귀여운 고냥이가 시선을 사로잡네요!!^^ 마지막 꼬미냐옹이의 윤기좌르르 까망털이 넘나 매력적이네요~~~~

헿헤 요새 털쓰다듬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넘나 부드러워요 !!!

아주 깜장깜장한게,
검은 고양이네요!!
귀여워랑 깜장검은괭이 :D

후후 그중에도 무늬가 멋진 턱시도 냐옹이랍니다 후후

고양이님이 올라가 계신곳은 찬장인가요?
어디 높은데 올라가 있는듯 하네요. ^^

넵 아파트에 딸려있는 벽선반(?)입니다. 후후
워낙 여길 좋아해서 평소엔 올라가 있지요
여기 올라가 있으면 베란다 밖 풍경이 다보여서 좋아하는것 같기도해용 ㅋㅋ

아직 냥이에게 빠지지 않아 다행입니다 ㅋㅋㅋ 헤어나올수 없을거 같으니 빠지지 않는걸로 ㅋㅋ

전원래 멍뭉이파 였는데...
하진짜 냐옹이에게 빠지면 답이없어요 ㅠㅠ
심쿵...ㅠㅠ

완전 귀요미네요 ~ 거기다 꼬미의 털 완전 보들 보들 ~ 아 만지고 싶습니다.

후후 우리 꼬미냐옹이 넘나 사랑스런 우리집 자랑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