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 : 아내의 식탁] 한번 해두면 3일은 먹는 카레

in #busy6 years ago (edited)

이미 많은 분들이 하신 카레!!!

그 카레 저도 해보았습니다.

카레~~

카레~~~

카레~~~~~

총도 아니고 카레 죽다니...
카레 죽다니~!
카레~~~~!!!!!

@wcuisine님의 카레 레시피 링크


우선 밥이 없으니 밥을 합니다.
밥없는 카레!! 앙꼬없는 찐빵!!

collage3.png

저는 조선향미 먹습니다!!
향이 좋아요!!

collage.png

둥글게 써는건 포기하고...
@wcuisine님의 카레 레시피대로 재료를 다 따로 볶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1. 재료는 다 따로 볶는다. (저는 당근, 감자, 사과 넣었어요!)
  2. 양파를 볶은 냄비에 찬물에 풀어둔 카레를 넣어 끓인다.
  3. 따로 볶은 재료를 끓고있는 카레에 넣는다.
    (제 카레는 오뚜기 바몬드카레 사용!)
  4. 저어가며 더 끓인다.

KakaoTalk_20180315_150017900.jpg

KakaoTalk_20180315_150018231.jpg

사과를 넣어서 그런지 달콤한 카레가 되었어요!
생각만큼 많이 달지는 않지만 은은한 단맛이 배어나온다 해야할까요?

덕분에 3일먹을 카레 완성!
3일간 자유다!!!!!!

Sort:  

카레 정말 좋아하는데...
따뜻한 밥위에 카레를 끼얹고, 비벼서 먹으면 꿀맛이지요. ^^;

후후.. 두세끼는 걱정없이 김치만 있으면 되니 너무 좋아요
개인적으로 밥도둑 후후..

Get free upvotes your post https://mysteemup.club

헉 재료를 다 따로 볶는다니 저는 엄두가ㅠㅠ 저는 일본 골든커리를 주로 먹고, 마살라를 종류별로 사서 인도식 커리도 해 먹고 그렇습니다ㅎ

제 일본식카레 레시피는... 1)고기를 볶는다(소금, 후추) 2)거기다 양파를 넣어 노릇해질때까지 볶는다 3)감자당근을 넣고 조금 볶은 다음 카레물을 넣고 끓인다. 이렇게 간단합니다... 라면수준이어요

요즘은 팔락파니르를 즐겨 먹는데요, 1)시금치와 방울토마토를 살짝 데친다 2)데친 시금치, 방토를 데친물 조금 넣어 믹서에 간다 3)간 것에 요플레 한통과 우유 약간, 마살라(없으면 카레가루), 버터 반큰술, 스트링치즈, 소금을 넣고 한소큼 끓인다. 끝!

워후... 팔락파니르 저도 해볼게요 시금치 커리군요!!
레시피 넘나 감사해여!!! 주말에 시장에서 시금치랑 방울토마토 사와야지 룰루~!

애들은 좋아하는데 제가 냄새를 싫어라 해서.....이 포스팅 보며 미안하네요 ㅋㅋ

어흑... 카레와 김치의 조합은 환상인데 아쉽군요 ㅠㅠ

오 사과 ~ 좋네요 저도 다음번 카레에 사과를 살짝 넣어봐야겠어요
갑자기 카레가 땡기네요

개인적으로 과일통조림 넣는걸 좋아하는데 사과가 남아도는게 있어서 써봤더니 괜찮았어요!

먹는사람은 곤욕일수도 있지만 해놓은 사람은 3일동안 든든하겠어요. 맛있겠어요 ㅎ

ㅋㅋㅋㅋㅋ 3일이라고 해두긴 했지만 보통 이틀 먹으면 다 먹더라구요!!

전 이렇게 못할 것 같아요...대단하시네요...^^

생각보다 따로 볶는게 번거롭더라구요 ㅠㅠ
저도 냄비하나에 하나씩 같이 볶아서 카레를 만들땐 쉬웠는데 ㅠㅠ

우와 카레도 큼직한 깍두기도 맛있어 보여요!! +,.+

후후 이마트에서 사온 조선호텔 무 석박지입니다.
개인적으로 유통기한 일주일 남겨둘때쯤이면 봉지빵빵해지는데 그때 꺼내 먹으면 엄청 시원하더라구요
무의 특유한 매운내도 거의 안나구요!!

오 너무 맛있게 설명해주셔서 먹어보고 싶어져요!! +,.+ 맛을 아시는 분!!!!

ladyuhyun님 이전에 알려주신 프로필 사진과 대문사진 넣는 방법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덕분에 잘 했네요~~~카레는 밥반찬이 별로 필요없죠 ^^ 우리집에서도 자주 해 먹는걸요 간편하니 좋고 또 야채 많이 들어가 좋구요!

후후 프로필이 생기셨군요!!! 축하드립니닷^o^//

사....삼일 먹을 카레요? ㅋㅋㅋ 저는 귀찮아서 3분 카레 먹는데 ㅋㅋ 동영상은 뭔가요 ㅋㅋㅋㅋ

카레 하면 노라조가 생각나요 후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