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여러분 월요병이 찾아왔습니다!

in #busy6 years ago

스티미언여러분 월요병이 찾아왔습니다!

Made by @asupport



youth-570881_1920.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벌써 7월의 첫째주 월요일이 찾아와버렸네요, 뭐 별로한것도 없는데 시간이란 놈은 어찌나 이리 빨리지나가는지, 어그제 까지만해도 보신각앞에서 종치는거 구경하면서 아 올해는 뭔가 크게 이뤄놔야겠다 라며 다짐했던것 같은데, 반년이 지난 지금도 저는 여전히 그대로네요

여러분 힘드신가요?

최근들어서 피드나 kr 태그 관련글들을 찾아보면 힘들다고 한풀이를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보여서 제가 맘이 너무아픕니다 : ( 많이 힘드신가요 여러분? 아무래도 스팀가격도 예전같지 않을뿐더러 물가는 점점올라가지 최저임금도 따라올라가고, 월급은 쥐꼬리만해서 먹고살기 힘드신 분들이 굉장히 많아보이십니다. 그렇게 힘드신분들은 이글 한번 읽어보세요!

부정적인

말과 행동을 하는 사람과

긍정으로 밝은 미소를 지으며
생활하는 사람
당신 같으면
어느 쪽과 차를 마시고

대화하고 만나고 싶겠는가
가진 게 많지 않아도
비전이 보이는 사람은
어디를 가나 환영받고
가까이하고 싶은 사람이다

맘처럼 안된다고
기분이 가라 앉았다고
절망이 가득한 표정으로 지내지 말자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 라고
단정 지으며 포기하지 말자

자기 최면을 걸어보자
나는 무엇이든 해낼 것이다
나는 원하는 걸 이루고야 말 것이다
나는 언제나 행운의 주인공이다
세상은 내 편이라고

말이 씨가 된다는 소리
말하는 대로 이루어진다는 것은
그냥 하는 말이 아니다
내 인생 행운의 열쇠는
바로 내가 하는 말이 바탕이다

이 행운의 열쇠가
당신의 꽉 막힌 답답함을
해결하는 삶의 통로가 되길 희망한다


지금 당장 견디기 힘들고 대책없는 현실은 훗날 지나고 보면 다 한켠의 추억일 뿐입니다. 그 추억을 회상하였을때 부디 후회가남지않을 수 있도록 지금 최선을 다해야겠죠?! 스티미언 여러분 화이팅입니다!

제목 없음-1.jpg

Sort:  

아이구 내맘을 읽혔나봅니다. 진짜하소연하고싶을정도로 힘들거든요. 잘읽고갑니데이~~~
힘이되네요

세상에 안힘든 사람은 없다고합니다! 각자 본인이 하고있는 일이 가장힘들고 괴롭죠 ㅜㅜ 하지만 힘들때 더 최악의 상황을 생각하면서 그래도 그렇게는 안되서 다행이다 라고 생각하시는건 어떨까요?! 전 그렇게 하면 오히려 힘이나더라구요 ㅎㅎ

ㅎㅎ 힘내세요

우리모두 화이팅입니다! ㅋㅋㅋ@maikuraki 님두요~

항상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면 좋은 결과도 결과지만 그 과정이 행복이라 봅니다~ㅎㅎ

옳으신 말씀입니다!!! 과정도좋고 결과까지 좋으면 더욱이 좋겟죠 ㅎㅎ

맞아야 말하는 대로 이루어진다.
언제나 긍정적인 마음으로 가다보면 언젠가는 좋은 날 오리라 봅니다.

맞습니다~ ㅎㅎ 그 좋은날이 언제쯤 오려나 ㅜㅜ 기다리다 목 빠지겠습니다 ㅎㅎ

즐거운 마음으로 힘내 보아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ㅎㅎ

말하는대로 - 압구정 날나리 노래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제가 힘들고 지칠때 듣는 노래에요

저도 그 노래 엄청좋아해요!!! 강변가요제인가? 무한도전에서 나온노래지요아마? ㅋㅋ

맞아요 무도에서 나온노래 ㅎㅎ

네!! 맞아요~! 행님이 말씀하시고 유튜브에 찾아보니까 맞더라구요 ㅎㅎ 마침 한곡듣고 있는 중이랍니다~!

네. 오늘같은 날은 부정적인 음의 기운이 흐르네요.
부정적 사고를 하지 말자는 다짐을 하고 금방 잊어버려서 ㅎㅎ
다시 한번 상기합니다.

그러게요...비가오니까 축쳐저 버리네 ㅜㅜ 힘냅시다 우리!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bard-dante 님도 화이팅해요~! ㅎㅎㅎ

첫응원왔습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7월 1주)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겠습니다 : ) 제가 성장하는 모습 지켜봐주세요 멘토님! 7일동안 잘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337.14
ETH 2342.62
USDT 1.00
SBD 2.35